해마로푸드서비스(대표 정현식,www.momstouch.co.kr)는 치킨과 햄버거 브랜드 '맘스터치'를 운영하고 있다.

'맘스터치'는 대한제당 계열사로 '파파이스' 치킨 브랜드를 운영 중인 TS해마로에서 파파이스 브랜드를 대체할 수 있는 제 2브랜드로 선보였다.

외국에 대한 로열티 지급을 줄이고 외식산업의 국산화에 기여하기위해 선보인 것이란게 회사측 설명.

1997년 12월 맘스터치 브랜드 런칭 후 2년간의 사업성 검토를 거쳐 1999년 11월 맘스터치 가맹 1호점인 경원대점을 열었다.

2004년 3월에는 맘스터치의 본격적인 사업 활성화를 위해 해마로푸드서비스를 별도로 설립,2006년 현재 약 8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회사측이 강조하는 맘스터치의 특징으로는 첫째,경쟁을 최대한 피할 수 있는 입지를 찾는다는 점이다.

치킨과 버거 아이템을 확보해 초등학생들이 많이 다니는 지역이면서 아파트 배후지를 갖고 있는 한정된 상권에 출점하는 입지 전략을 채택하고 있다.

둘째,과감한 마케팅 지원이다.

지역내 1위 매장이 되기 전까지 오픈 판촉행사부터 매출 증진을 위한 프로그램까지 지속적으로 마케팅 지원을 한다.

셋째,정기적인 수퍼바이징을 통한 매장 관리와 치밀한 영업지원 시스템을 운영한다.

넷째,다른 회사가 보유하지 못한 다양한 제품군 및 차별화된 제품전략으로 웰빙 트렌드에 대한 적절한 대응을 한다.

다섯째,임대료가 비싸 수익성이 없는 곳은 개점하지 않는다.

여섯째,인테리어 시공 및 장비 구입시 본사 이익을 배제하고 순수 물류 마진만을 추구한다.

문의 (02)418-89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