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은 1996년 6월 설립된 직접판매 전문기업으로 생활용품,건강기능식품,화장품 및 의류 생활가전 등 2000여종의 상품을 자체 브랜드로 공급하고 있다. 애경산업 렉스진바이오텍 한국콜마 등 120여개 제조회사와 제휴를 맺고 공동으로 상품을 개발,판매한다.

이 회사는 국내 직접판매 업계의 선두주자로 직접판매 유통을 한국적인 방식에 맞게 개선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소비자들의 가정을 직접 방문해 판매하는 방문판매와 함께 1999년 업계 최초로 개설한 온라인몰인 '하이리빙몰'(www.hilivingmall.co.kr)과 서울 부산 대구 광주 제주 등 전국 20개 주요 도시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다. 우체국 택배를 통해 신속하고 안정적인 배송 체계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하이리빙의 주력 브랜드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엔트리',화장품 브랜드 '세르본 프레스티지',헤어케어 브랜드 '오가테라피',패션 브랜드 '패션라인' 등이다. '엔트리'의 주력 제품은 '엔트리 종합비타민 무기질'이다. 비타민의 안정성을 최대한 고려해 만들었으며 유기농 식물층과 비타민층,무기질층 등 3가지 핵심 성분을 분리해 1개의 정제에 담은 국내 최초의 3중 정제형 제품이다. 화장품은 기초 · 색조라인의 종합 화장품 브랜드인 '세르본 프레스티지'와 한방화장품 '은유비',피부 유형별 맞춤 화장품 '라피앙떼',기능성 화장품인 'E.G.F 디링클 라인' 등 다양한 품목을 갖추고 있다.

하이리빙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사회복지기관인 명진아동복지센터와 자매결연을 맺고 직원들이 학습지도 및 환경미화 등 자원봉사 활동을 펼치고 아이들에게 필요한 생활용품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