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황제불패’는 투자 전략을 통해 다음 종목을 제시하였다.

6월 초급등랠리를 펼치고 있는 삼영홀딩스가 울고 갈 종목을 발굴했다. 삼영홀딩스가 저점에서부터 300%가 넘는 불꽃랠리를 불과 한달 만에 달성하고 있는 가운데, 이에 대적할 역작을 찾았다. 이 종목을 보며 필자는 “세력이 이런 보석 같은 종목을 박스권에서 몰래 숨어서 매집을 진행시키는구나!”, “이거 놓치면 나중에 후회 막급하겠구나!” 하는 생각이 너무도 간절해 삼영홀딩스에 불꽃랠리를 구경만 하면서 손가락만 빨지 말고 적극적으로 7월달 이 종목을 담아가시면 반드시 폭등 시세가 터질 것을 약속 드리는 바이다.

왜 이종목이 일반인들에게 전혀 알려지지 않은 상태에서 깊은 산속의 산삼처럼 꼭꼭 숨어 있는지를 금일 낱낱이 밝혀드리며 필자가 공개하는 내용을 안다면 이 종목이 왜 “무지막지하게 달려가겠구나!”하는 생각이 팍 들것이다.

먼저 알아야 할 부분은 삼영홀딩스처럼 평소 거래량이 적고 전혀 떼가 타지 않은 종목이라 극비리에 장내에서 최대주주가 지분을 매일 같이 사들이고 있다. 거기다가 메가톤급 이슈를 가지고 있다.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과의 대규모 공급계약이 임박한 상황에다가 이정도 재료는 정말 새 발의 피다.

여기에 자회사에 폭발적인 울트라 대박이 터졌다. 2007년 설립된 자회사가 장외에서 영업이익만 5000% 급증하는 엄청난 기록을 터트린 것이다. 비단 이 재료 역시 새 발의 피일 뿐 더 가공할만한 이슈를 또 가지고 있다. 그런 자회사가 조만간 코스닥의 입성을 추진한다는 소문이 무성한데 상장시 엄청난 평가익은 불을 보듯 뻔하고 주가폭등 랠리의 기폭제 역할에서 로켓엔진을 달고 갈 때까지 가보자 랠리로 치달을 것이 뻔하기 때문이다.

위에 열거한 이슈 재료만해도 메가톤급인데 동사의 업황 자체가 호황국면에 접어들고 있어, 앞으로 실적까지 동반한다면 확실한 명분으로 흠 잡을 때가 없는 완벽한 대박주로 변신이 기대된다는 것이다. 눌림시 마다 반드시 물량을 쓸어 담아 유통주식수가 씨가 말라 점으로 날아갈 때까지 강력매수 해야 할 이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세계적인 기업인 듀폰사와 공급계약을 체결하면서 신사업쪽에서 업황 호황국면이 예상된다. 대규모 수주뿐만 아니라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이 기대된다.

둘째
자회사 영업이익만 5000% 급증하면서 울트라대박을 터트리고 있으며 코스닥 입성 시, 막대한 평가익이 기대된다.

셋째
토지부동산도 무지막지하게 가지고 있는 자산우량주이다. 토지와 부동산만 수백억원의 자산을 가지고 있고 상당한 배당을 하는 회사로 펀드멘탈적으로도 나무랄 것이 없는 초우량주이다.

넷째
회사의 가치와 성장성이 워낙 뛰어나다 보니 동사의 회장이 직접 지분을 장내에서 매입하는데 열을 올리고 있으며 2대주주인 일본 초우량회사도 연일 장내에서 물량을 쓸어 담아 시중에 유통물량이 씨가 말라가고 있다.

추후 날아가기 시작하면 물량 잡고 싶어도 잡지 못해 안달하는 사태가 벌어질 것이다. 자신 있게 말씀 드리지만 이슈와 실적 자산 성장성 재료 차트를 다 동반한 종목 중 이만한 종목이 있으면 나와보라고 할 정도로 자신 있게 말씀 드리며 물량을 담아가시기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020번 [황제불패]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제우스 (☎ 060-800-4300 ▶ 1번 ▶ 851) : 부자가 되고 싶다면 이 종목은 반드시 매수하라!
◎ 주식정보 (☎ 060-800-4300 ▶ 1번 ▶ 724) : 원금손실 한방에 복구하려면, 7월에 이 종목만 노려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중외신약/삼양옵틱스/넥센타이어/AD모터스/대한생명/에스에너지/주연테크/동부하이텍/히스토스템/중앙백신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