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황제불패’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무려 1000조 엄청난 시장규모에서 꿈의 신기술로 불리우는 BT계의 혁명적인 돌풍이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주식시장에서 이와 관련된 테마주들의 움직임이 포착됐다. 더욱이 최근 젬백스&카엘이 췌장암 백신 개발로 한 달만에 단숨에 400%가 넘는 폭등세를 기록했고, 줄기세포 관련주인 산성피앤씨가 단 2주 만에 100% 급등한 것에 비춰 전세계적으로 독보적 기술을 가진 이번 바이오 종목이야말로 시장의 판도를 완전히 뒤집어 버릴 것이 확실시 되고 있는 BT계의 황제주이다.

특히 이번 종목이 개발에 성공한 핵심기술은 국내 굴지의 내놓으라는 대기업에서도 개발하지 못한 혁신적인 기술인데, 여기에 대량생산체제까지 구축하고 앞으로 세계 1000조 시장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킬 것으로 현재 시장에서 가장 강력한 돌풍이슈를 부각시킬것이 틀림없다.

게다가 일반인들로는 상상도 못하는 1000조 시장에서 핵심기술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이슈가 조금만 부각되면 목표가 산정이 불가능할 정도로 너무도 폭발력을 가지고 있어 수급이 수급을 부르며, 주가는 입에 담기조차 버거울 정도로 초대형 랠리를 작렬할 것이다.

만약 이 종목의 핵심기술을 비교한다면, BT계의 최고기업으로 군림하는 셀트리온의 대적할만한 기술이라 할수 있다. 일단 어마어마한 시장규모의 놀랄 수 밖에 없는데 그럴 수 밖에 없는 이유는 원료의약품의 핵심이며, 모든 원재료의 핵심원료로 쓰이기 때문에 불과 몇g에도 수백만원을 호가하는 엄청난 고부가가치이기 때문이다. 이런 혁명적인 기술에 국내 최고권위 박사 석사들이 대규모 영입과 수백억원의 투자가 이미 마친 상황이다.

다행히도 시장에서는 개인투자자들에게 전혀 노출되지 않은 상태에서 국내 몇 손가락 안에 꼽히는 큰손 및 대규모 사모펀드들만이 이 회사의 앞날을 제2의 셀트리온으로 확실히 점찍어 놓고 매집에 열을 올리고 있는 것이 확인됐다. 그렇다면 개인투자자들은 그냥 이제는 편승만 하고 있으면 대형이슈와 함께 앞으로 터져 나올 메가톤급 재료의 파괴력을 믿고 시세폭발만 즐기면 된다.

종목의 보안상 많은 재료들을 언급하지 못함을 양해바라며, 핵심적인 재료만 공개한다.

첫째, 정부가 사활을 걸고 있는 신성장 바이오 사업에서 유일한 기술보유 업체!

정부는 동사가 보유한 BT 분야를 10대 핵심기술로 선정하며 사활을 걸고 대대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런 사업에서 국내 최초개발에 성공한 동사의 기술에 정부가 먼저 서둘러 주관기업으로 선정함은 물론 현금을 쓸어붓고 있는 최고의 바이오 기업이다. 이 재료만으로도 젬백스의 급등 폭발력은 쉽게 뛰어넘을 초대형 재료임을 강조한다.

둘째, 국내 유일한 원천기술 보유에 대량생산체제 구축 완료!

국내에서는 원천기술을 동사만이 보유하고 있으며 대량생산체제까지 완비하면 셀트리온을 따라잡는 것은 시간문제이다. 세계시장 규모만 보더라도 가히 상상을 초월하는 어마어마한 1000조시장에서 충분히 돌풍이 기대된다. 업계판도가 뒤집힐 이슈가 바로 이런 것이다.

셋째, IT & BT 시장 동시 석권! 급등의 날개를 달 초대형 재료가 터진다!

급등의 날개를 달아줄 BT 핵심 재료뿐만 아니라 동사는 해외에서 초대형 자원개발을 추진 중에 있고, IT부품에서도 핵심적인 CPU 관련 칩을 개발하여 업계 판도를 뒤집으려 하고 있다. 이러한 재료들은 급등 시 조정조차 허용치 않으며, 적재적소에 터질 특급 재료이기에 지금 당장 무슨 일이 있어도 이 종목만큼은 무조건 매수해 놓기를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745번 [황제불패]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부의창조 (☎ 060-800-4300 ▶ 1번 ▶ 438) : 조선선재 29배↑ 놓쳤다면, 이 종목 하나면 충분하다!
◎ 주식공부 (☎ 060-800-4300 ▶ 1번 ▶ 273) : 70배↑ 현대미포 신기록 깨버릴 종목이 이번주 또 터진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옴니시스템/인포피아/포스코 ICT/대동기어/한솔CSN/비트컴퓨터/OCI/필코전자/CT&T/세븐코스프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