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마루(www.pizza-maru.co.kr · 대표 이영존)는 피자업계 16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특허받은 그린티 웰빙도우'라는 확실히 차별된 아이템을 가지고 막대한 광고비용과 불필요한 배달의 가격거품을 제거하여 소비자에게 저렴하면서도 높은 품질을 제공할 수 있는 테이크아웃 피자전문점이다. 급변하는 시장 변화에 맞추어 고객의 요구에 충족하는 브랜드로 성장하여 전문직이 아닌 누구나 손쉽게 운영할 수 있는 소자본 성공 프랜차이즈로 2010년 8월 기준 전국에 37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피자마루는 5가지 특징이 있다. 첫번째로 '특허받은 그린티 웰빙도우'로 피자를 만든다. 피자도우 속에는 녹차,클로렐라,해바라기씨,호밀 등 12가지 천연잡곡이 함유되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건강웰빙식품이다. 두번째로 100% 자연산 치즈를 사용하여 고객의 건강을 지켜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세번째로 주문 즉시 손으로 직접 펴서 만든 정통 수타방식 피자이다. 네번째로 석쇠 모양의 스크린에 피자를 구워 기름기 없이 담백하고 고소하다. 다섯번째,가격 거품을 제거한 테이크아웃전문점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과 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가맹점 지원은 첫째,저가 테이크아웃 경쟁사에서 볼 수 없는 5일간의 본사 교육시스템과 4일간의 개점 지원 프로그램으로, 예비창업자에게 전문적인 이론,실습의 반복교육 과정을 통해 창업에 대한 자신감 배양과 매장 운영을 더 효과적이고 전문적으로 할 수 있도록 한다. 둘째, 효과적인 가맹점 교육을 위해 운영교육 동영상 제작, 서버를 통한 실시간 교육시스템을 구축한다. 셋째, 1년에 2번 우수 가맹점 선발 포상제도 실시로 모범사례 육성을 통해 가맹점 간 선의의 경쟁 모델을 창출한다. 넷째, 부진 매장 활성화 프로그램 운영으로 매출 활성화를 위한 개별 가맹점 프로모션 진행 시 식자재 현물 지원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창업비용은 본사비용(약 5000만원)과 점포비용(약 5000만~6000만원)을 합쳐 1억원을 조금 웃도는 수준이다. 적정 입지는 역세권이나 시장 주변지역, 대단위 주택지 상권 등이 적합하다. 가맹점주 교육을 통해 기업가정신을 함양시키고 가맹점주들의 매장 운영에 대한 이해도를 증진시키기 위한 교육을 실시한다. 또한 지금까지 해왔듯이 합리적인 가격이면서도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하는 고품질의 피자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는 데 땀을 흘리며 모든 피자마루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시스템 구축에 주력하고 있다. 문의 1544-2012,(032)710-10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