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타이틀곡 '브리드' 온라인 강타!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알록 달록 레게여신 miss A(미쓰에이)가 온라인을 강타했다.
지난 28일 오전 온라인으로 타이틀곡 "Breathe(브리드)"를 포함한 두번째 싱글앨범 'Step Up(스텝업)'을 공개한 miss A는miss A만의 강렬한 레게톤 매력을 발산하며 공개 직후부터 각종 차트에서 급상승 하고 있다.
또한 멜론1위, 도시락 1위, 엠넷 1위, 몽키3 1위, 소리바다 1위 온라인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와 네이버, 다음 등 대형 포탈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차트의 1위를 독주하며 온라인을 장악하고 있다. 일간차트에서도 상위권으로 껑충 진입해 A-Class 실력파 그룹 miss A의 저력을 실감케 했다.
화제 속의 타이틀곡 Breathe는 흥겹고 정열적인 자메이카 레게 리듬에 힙합음악이 결합된 ‘레게톤(Reggaeton)’을 miss A의 강렬한 퍼포먼스에 맞도록 변형시켜 만든 노래다.
함께 공개된 Breathe의 뮤직 비디오는 화려한 컬러와 신나는 레게톤 리듬 위에 선보이는miss A만이 가능한 강렬한 무대 퍼포먼스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벌써부터 무대활동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AQ엔터테인먼트측은 “miss A의 타이틀곡 Breathe는 miss A만의 스타일로 해석된 레게톤 음악과 패션, 춤을 함께 보고, 듣고 즐길 수 있는 곡이며, 앞으로의 활동을 통해 miss A 네 멤버의 강렬한 매력과 이들의 A-Class급 실력을 다시 한번 느끼시게 될 것.”이라고 자신하며 “miss A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iss A는 오는 10월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