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카라 1위, 진정한 K-POP여왕 등극 "신동 오빠 감사합니다" 왜?
[양자영 기자] 10개월 만에 컴백한 걸 그룹 카라가 ‘여왕의 귀환’을 예고했다.

9월16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 카라는 정규 3집 앨범 서브 타이틀곡 ‘DATE’와 타이틀곡 ‘STEP’을 열창했다.

이날 프릴 의상으로 특유의 여성스러움을 한껏 뽐내며 'DATE'를 선사한 카라는 섹시한 엉덩이춤과 강렬한 눈빛을 선보이며 '디바'로서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앞서 Mnet ‘엠카운트다운’으로 컴백하자마자 1위를 거머쥐며 걸 그룹 ‘올킬’을 예고한 바 있는 카라는 2회 연속 1위의 쾌거를 누리며 감격스러운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니콜은 얼떨떨한 표정을 지었으며 한승연은 행복한 듯 웃어보였다. 특히 강지영은 "잘생긴 신동 오빠 감사합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카라는 외국 팬이 요청한대로 히트춤 메들리를 선보이며 무대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타이틀곡 ‘STEP’은 오랫동안 이들과 호흡을 맞춰온 한재호, 김승수 콤비의 스윗튠이 제작한 곡으로 록과 일렉트로닉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신스팝 넘버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카라, 성시경, 다비치, U-Kiss, G.NA, 나인뮤지스, 허각, 45RPM, 피기돌스, B1A4, 에이프릴키스, 이지영. 위치스, 크리스피 크런치, 쇼콜라, 벨라, 스윗리벤지, 신고은, TWI-Light이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사진출처: KBS ‘뮤직뱅크’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나가수'에 트로트 가수 출연 빗장 풀리나?
▶ 김수미 예언 “강호동 5년 후 일자리 줄어들 것”
▶ 이용규-유하나, 12월 결혼 “결혼 전제로 교제해왔다”
▶ ‘돼지의왕’ 포스터, 표절논란에 시작부터 난항 “오마주일 뿐”
▶ 붐 결별심경, 억지 고백? "내가 웃는 게 웃는 게 아니야"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