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온라인게임 추석이벤트 실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의 대표게임 '라테일(http://latale.happyoz.com)'과 '다크블러드(www.darkblood.co.kr)'가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즐거운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깜찍한 동화풍의 그래픽으로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인기 캐주얼 액션 MMORPG 라테일은 전래동화 <해님 달님>에서 착안한 콘셉트의 '떡 하나 주면 잡아먹지' 이벤트를 26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필드 전체에 등장하는 호랑이에게 찹쌀떡 무기를 착용한 후 떡 던지기 스킬을 사용해 호랑이를 처치할 경우, 보상으로 무시무시한 곶감, 참기름, 송편 등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엘리아스 마을의 이벤트 NPC 헤르네의 '때때옷을 입어요' 퀘스트를 완료하면 한복 세트를 증정하며, '해님 달님'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다양한 버프 효과를 갖는 이벤트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화끈한 액션을 선보이며 성인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성인 액션 RPG '다크블러드(www.darkblood.co.kr)' 역시 26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추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내 경험치와 드랍률을 최대 200%씩 증정하며, 하나의 캐릭터로 매일매일 스트레스를 100이상씩 소모한 유저에게는 무기 강화 주문서를 제공한다. 추가로 한가위의 느낌이 물씬 나도록 게임 내 한우세트를 마련하여 해당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에게는 보상으로 펫 알, 프리미엄 무기 강화 주문서, 황금빛 사료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테일 공식 홈페이지(http://latale.happyoz.com)와 '다크블러드'의 공식 홈페이지(www.darkbloo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액토스, '몬스터엠파이어' 이통 3사 출시완료
배틀아레나, 신규 직업 '댄서' 공개
라테일2, 패션 아이템 및 코디 공모 당선작 발표
정통 전략 '몬스터엠파이어' 구글 & 앱스토어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