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모, 가발 무료체험 이벤트 실시
국내 1위 가발전문기업 하이모(대표 홍인표)가 7월 15일부터 8월 18일까지 맞춤가발을 미리 써보고 구매할 수 있는 ‘2013 가발 무료체험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탈모로 고민하면서도 가발 착용을 망설여왔던 이들에게 자신의 두상과 탈모형태에 꼭 맞게 제작된 맞춤가발을 착용해 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하이모 홈페이지(www.himo.co.kr)와 전화(1588-5858) 또는 전국 직영매장을 방문해 신청할 수 있으며 기성가발과 패션가발을 제외한 맞춤가발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참여 시 30만원의 보증금을 내고 본인에게 맞는 맞춤가발을 제작해 2주간 착용해본 후 구매 여부를 결정하면 된다. 구매를 원하지 않을 시에는 2주 후 제품을 반납하면 보증금 전액을 환불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하이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이모는 최근 국내 최초로 헐리웃 영화의 특수분장기술을 가발에 도입해 ‘심는 가발’로 불리며 화제가 됐던 헐리웃 가발의 2013년형 제품 ‘헐리웃 HD’와 두피와 맞닿는 베이스망을 모시로 제작해 특허를 취득한 ‘한산모시명작’ 등 하이모의 뛰어난 기술력이 집약된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하이모 관계자는 “하이모의 가발 무료체험 이벤트는 100% 맞춤가발을 미리 착용해 보고 구입할 수 있어 특히 고객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어 왔다”며 “일년에 단 한번 진행되는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하이모의 기술력을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