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토목달, 토익스피킹 강좌 무료 제공 이벤트
김태우 강사의 모질게 TOEIC SPEAKING Step1 제공

하반기 공채가 모두 끝나고, 취업의 기회를 얻지 못한 취업준비생들이 또 다시 스펙쌓기에 돌입했다. 대학생들의 방학도 곧 예정된 가운데 영어 학원가는 벌써부터 토익성적을 완성하기 위한 학생들로 북적이고 토익인터넷 강의 신청률도 올라가고 있다.

과거에는 토익성적만으로도 충분히 취업이 가능했지만 최근에는 영어말하기 실력을 요구하는 기업이 늘어나면서 토익스피킹 강좌에도 학생들이 몰리고 있다. 전문가들은 취업을 위한 스펙을 쌓는다면, 토익 과 토익스피킹 강좌를 함께 들으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조언한다.

이에 EBSlang ‘토목달(토익목표달성)’은 지난 11일 마감한 ‘토익스피킹 인강을 무료로 수강 이벤트’를 수강생 성원에 힘입어 12일부터 연장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토익인강 토목달과 함께 제공되는 토익스피킹 강의는 ‘모질게 TOEIC SPEAKING Step1’이며 토목달 인기 LC강사인 김태우 강사가 강의하고 총 40일 분량으로 20강을 제공한다.

토목달은 12주코스와 단과를 제외한 나머지 6주/8주 환급코스(630/750/토마토900/ETS900)로 구성돼 있어 본인의 수준을 감안하여 토익강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데일리토익 테스트와 토목달 카페를 통해서 토목달 강사와의 1:1 Q&A 등 양질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수강생들의 학습 동기 부여를 위해 수강료 100% 환급미션을 진행하고 있어 출석과 일일과제 등의 미션을 성실히 이행하면 수강료 전액 환급이 가능하다.

한편 EBS 토목달은 교육과학기술부 평생학습계좌제 인증을 획득한 유일한 온라인 토익강의로 수강인정 및 증명서 발급이 가능하다. 이것으로 자신만의 e-포트폴리오를 만들어 취업 준비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수강생 전용 학습카페를 마련, 실제 토목달 강사와 1:1 Q&A를 할 수 있으며 예상 문제 무료 특강까지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