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클릭 한번으로' 베이비페어 진행…70%까지 할인
스마트한 엄마들이 가장 현명하게 육아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몬스터 베이비 페어’가 티몬에서 열린다.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www.ticketmonster.co.kr)이 인기육아용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몬스터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몬스터 베이비페어’에서는 영국 프리미엄 유아 브랜드인 마마스앤파파스, 프뢰벨, 몰펀 등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교육용 완구 제품을 평균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 물티슈, 기저귀 등 인기 있는 소모품에서부터 위생용품, 의류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진행 기간 동안 할인 쿠폰 이벤트와 적립 혜택도 가능하다.

먼저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 시 3000원 할인 쿠폰과 함께 모바일 앱으로 구매 시 6000원, 롯데카드 구매 시 8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준비됐다. 여기에 베이비 페어 기간 동안 누적 구매 금액이 15만원을 넘은 고객들에게는 티몬 적립금 1만원을, 30만원을 달성할 경우 2만원의 적립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상협 티켓몬스터 마케팅담당자는 “티몬에서 육아용품 카테고리는 월간 200억 원까지 판매될 정도로 비중이 높은데 이는 깐깐한 육아맘들에게 있어 제품의 품질과 가격경쟁력을 인정받았기 때문"이라며 "소모품에서부터 완구, 패션용품 등 다양한 육아 제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친구들에게 몬스터 베이비 페어의 혜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여명에게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몽드드 선물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