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메이저리그 LA다저스 류현진 선수가 착용하고 팀 동료들에게 선물해 유명세를 탄 로박엠 목걸이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건강 의료기기 업체인 오픈메디칼에서는 목, 어깨등 근육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의료용 자기발생기인 로박엠 목걸이 10종(일반형 5종, 경추형 5종) 출시를 기념, 로박엠 전 상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1주일 무료체험 이벤트 및 1000만원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13일부터 11월 16일까지이며, 11월 21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경품은 1등 한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 2등 로박 허리밴드와 로박 팔찌, 로박 발찌 등 추첨을 통해 총 26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에 로박엠 신형 목걸이를 구입하는 구매 고객께는 3만원 상당의 로박 반지를 지급하고, 기존 로박엠 제품 구매 고객께는 오픈메디칼에서 자체 제작한 5000원 상당의 고급 손지압기를 전원에게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별도 참여 절차 없이 구매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실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추첨 결과는 21일 오픈메디칼 홈페이지(www.openmedical.co.kr)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로박엠은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과 한국 식약처 인증을 받은 의료기기로, 의료기 품목허가 제04-784호로 등록됐으며 의료기 광고 심의를 거친 제품이다. 새 로박엠은 기존 로박엠 목걸이 펜던트에 디자인 요소를 가미, 세련된 원형으로 만들어졌다. 펜던트내에 파랑, 빨강, 노랑 등 5가지 색상을 넣어 고객의 상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목줄 사이가 좀더 촘촘해져서 가슴부위 및 목주위 통증완화 기능을 강화하고, 어깨 이하 허리부위까지 통증완화 범위를 넓힌 게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신상품 출시 이벤트와 함께 오픈메디칼은 류현진 선수가 착용한 로박엠 목걸이와 로박엠 팔찌, 로박엠 허리밴드 등 로박엠 전 상품을 대상으로 1주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된다. 1주일간 사용해보고 제품에 대한 통증완화 효과 등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상품을 반품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동안 상품 구매시 5% 특별적립금도 함께 지급한다.

오픈메디칼의 신재호 사장은 “류현진 선수의 착용으로 로박엠이 유명해졌다”며 “고객에 감사하는 의미에서 마련한 이벤트”라고 말했다. 문의 1899-9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