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스킨의 우수한 기업 경영의 비결은?
에이프릴스킨은 ‘자연에서 찾은 아름다움’이라는 슬로건 아래 자연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하며 경영과 제품력을 가진 천연화장품 브랜드이다.

본사 이주광 대표는 “ 경영능력과 인성을 중요시하여 신재하 CFO를 선임했다. 평소 합리적 소통을 중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신재하 이사는 소통형 CFO로서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효율적인 경영능력과 동시에 따뜻한 인성으로 내부 조직의 화합을 장려하는 신재하 이사의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신재하 이사는 고려대학교 졸업 후 대우 인터내셔널을 거쳐, 2012년부터 2015년까지 홍콩 소재 사모펀드 부장을 전임했다. 주로 국내외 기업의 밸류에이션, 리서치, 기업 인수 및 PMI, 기업가치 개선, 기업 매각 등에 참여한 바 있다.

재직 당시 건설, 플랜트, 완구 업종의 오퍼레이션 업무를 담당했다. 특히 2012년 영실업 인수당시 PMI부터 기업매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업가치 개선 프로젝트에 참여한 바 있다.

㈜에이프릴스킨의 CFO로 취임하여 총괄적인 재무업무를 담당하는 한편, 회사의 투자자 유치 및 IPO업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현재 에이프릴스킨은 여름철 아이메이크업 제품 ‘노스머지 아이돌 붓펜 아이라이너’를 출시하여 판매 중이다. 또한 5월 가정의 날을 맞아 다양한 세트상품을 이벤트로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