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찰스 온라인 클리닉 수강생들이 프린스턴, 코넬, 다트머스 등 아이비리그 명문대 외에 리버럴 아츠 대학들에도 합격하는 성과를 보였다.

찰스 박 찰스 온라인 클리닉 대표는 “마지막 시험 일정까지 최선을 다한 12학년 학생들 전원 좋을 결과로 합격해 의미가 크다”며 “성실히 노력한 수강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찰스 박 대표는 “리딩과 라이팅 부문에 어려움이 있던 학생들도 3P 전략을 통한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수업방식으로 대부분 SAT 1400 이상의 점수를 받았다”며 “학생들의 분야별 지식과 학습 능력은 다르다. 그러나 그러한 개별 학생들의 점수를 최고치로 향상시키기 위해 매 수업 결과 분석 후 다음 수업 내용을 계획하는 Proactive Planning 의 방식으로 수업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현재 온라인 클리닉 수업을 받고 있는 10/11학년들의 SAT/ACT 예상 점수가 꾸준히 향상되고 있고, 이미 명문대 합격 점수를 확보한 학생들도 여러 명 있어 향후에도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찰스 온라인 클리닉은 SAT 와 ACT 의 리딩과 라이팅 그리고 에세이 부문을 전문적으로 지도한다. 우리나라뿐 아니라 미국, 일본, 유럽 등 세계 각지 조기 유학생들과 이민자 자녀들이 수업을 받고 있으며 매년 글로벌 명문대 합격생들을 배출하고 있다.

찰스 박 대표는 미국 아이비리그 대학교와 글로벌 명문대 및 명문 보딩 전문 어드미션 컨설턴트이자 SAT, ACT, SSAT Teacher로서, 지난 15년간의 티칭 노하우로 세계 20여 개국의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다. 또한 블로그와 카페 운영을 통해 명문대 합격 팁과 장학금 정보, SAT / ACT 공부법 등을 소개하며 학생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