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라이트] (28일) '사랑은 이런거야' 등
입력
수정
□사랑은 이런거야(KBS1 오후 7시50분)=여행 갔던 정자와 금난이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돌아온다.
한비 돌잔치를 하겠다는 말도 못 꺼내고 걱정하던 훈숙은 손수 차려 줄 테니 신경쓸 것 없다는 정자의 말에 흐뭇해진다.
상범은 도시락업체로부터 '찬밥맛탕' 제조 제의를 받고 행복해한다.
동식이 퇴원할 때가 다가오자 음전은 집으로 데려갈 것을 주장하지만 오복은 절대 그럴 수 없다고 버틴다.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KBS2 오후 11시)='전화하는 여자.' 돈만 벌어주면 다라고 생각하는 남편 종호.미란은 그런 남편이 못마땅하다.
남편의 무관심에 외로워하던 미란은 호기심에 전화방에 전화를 걸어 본다.
대화만 하려다가 남자를 만나게 되고 결국엔 넘지 말아야 할 선까지 넘는다.
이러면 안되겠다는 생각에 마음을 다잡으려 하지만 모든 사실을 알게 된 종호는 아내에 대한 배신감에 이혼을 청구한다.
□주노명베이커리(SBS 밤 12시30분)=빵집을 하는 노명.그는 언제부터인가 아내 정희가 깊은 한숨을 쉬고 있는 모습을 발견한다.
노명은 아내를 기쁘게 해주려고 갖은 노력을 다하지만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한다.
그러던 어느날 빵집에 찾아온 초라한 남자 무석을 보고 환히 웃는 아내를 보게 된다.
그 후 무석은 아내 해숙의 금족령에 빵집을 찾지 않게 되고 정희의 한숨은 다시 시작된다.
결국 노명은 해숙을 설득하러 가는데….
□와우!동물천하(MBC 오후 7시20분)=놀라운 재주를 가진 푸들 '빙고'와 '링고'를 소개한다.
빙고와 링고의 드럼통 굴리기,유모차 끌기,외나무다리 건너기 등의 재주를 살펴본다.
'지구촌 동물체험'에서는 야생동물의 낙원 호주의 동물스타들을 만나본다.
캥거루,코알라,당나귀 등이 열연한 동물 CF현장도 공개된다.
'동물극장'에서는 원숭이 학교에서 벌어진 소동을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