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옷 장만...TV홈쇼핑 "채널고정"
입력
수정
TV홈쇼핑에도 채널마다 산뜻한 봄 옷이 가득하다.
LG홈쇼핑은 28일 "패션 카리스마 이소페이스" 프로그램에서 순모 쓰리피스를 판매한다.
재킷 바지 스커트 3종으로 구성돼 치마정장 바지정장 두가지로 연출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다.
색상은 검정 회색 베이지 갈색 가운데 고를 수 있다.
기본형 테일러드 칼라에 단추는 한개만 달린 심플한 디자인으로 이탈리아산 고급 울 원단을 사용해 체형을 매끈하게 살려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사은품으로 가방을 준다.
CJ홈쇼핑은 3월1일 "이다 우영미 스페셜" 시간에서 스프링 코트를 판매한다.
더블버튼 형의 세련된 스타일에 소매 끝과 허리 부분을 재봉선이 보이지 않게 처리해 날씬해 보인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은은한 광택이 도는 이중직으로 폴리우레탄 혼방이어서 구김이 잘 가지 않는다.
같은 시간에 판매하는 양가죽 재킷은 쌀쌀한 봄날 외출복으로 적합한 제품으로 이탈리아산 소재를 사용,형태가 안정적으로 유지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현대홈쇼핑은 28일 "패션 일번가" 프로그램에서 이오디김동수 브랜드의 셔츠와 바지를 내놓는다.
모자이크 문양의 셔츠,벨벳 소재를 부분적으로 매치시킨 셔츠를 각각 2종씩 세트로 판매한다.
봄에 맞는 소재의 트렌치 코트와 바지 세트를 12만8천원의 비교적 저렴한 값에 살 수 있다.
2일 "패션 코디네이터"(오후 3시) 방송에서는 정장 및 캐주얼 구두를 7만원선에 판매한다.
우리홈쇼핑은 다음달 2일 "나만을 위한 패션 창조" 프로그램에서 파스텔 톤의 니트웨어 세트를 판다.
가디건,라운드(둥근 목둘레)형 반팔 스웨터,V넥 반팔 스웨터 등 4개 품목으로 구성돼 있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아크릴과 폴리에스테르 혼방이어서 구김이 적고 물세탁을 할 수 있다.
색상은 분홍 베이지 파랑색 등 3가지.
조정애 기자 jch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