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강한기업] (주)에스틱..제품력으로 소비자 사로잡아
입력
수정
"잠깐 문 열었다가 사라지는 한시적인 회사가 아니라 고객에게 신뢰받을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해 시장에서 영속성을 가질 수 있는 회사로 키워내는 것이 제 바램입니다."
(주)에스틱(www.erdic.co.kr)의 김리사 대표는 검증 받지 못한 기능성 식품이 판을 치는 업계의 현실에서 제품력 하나로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이끌어가고 있는 인물이다.
에스틱은 수술 없이 먹는 것만으로 탄력 있고 풍만한 가슴을 가꿀 수 있는 천연식물성 건강식품 '에르딕(Erdic)'을 공급하면서 시장에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업체.
네덜란드의 과학자 Dr. Adriaan Van de Wiel이 17년간의 연구 끝에 탄생시킨 에르딕은 호프와 보리, 메밀, 호박, 맥아 등 곡물과 회향씨 열매 등에 함유돼 있는 100% 천연 식물성 원료를 배합해 만든 가공식품이다.
식품의약품 안전청의 허가를 받은 이 제품은 국내 병원에서 18세 이상의 여성들을 대상으로 임상실험을 거친 결과 85%가 뛰어난 효과를 본 것으로 알려졌다.
부작용이 전혀 없는 에르딕은 현재 차&박 피부과를 비롯한 유명 피부과와 산부인과 등에서 크게 호응을 얻고 있다.
김 대표는 지인을 통해 먹기만 하면 가슴이 커진다는 에르딕(Erdic) 프로그램을 처음 소개받았을 때 사실 반신반의했다.
그러나 평소부터 가지고 있었던 천연 제품에 대한 호감으로 시작된 에르딕의 효능을 직접 체험하면서 얘기가 달라졌다.
자신의 몸을 통해 겪은 놀라운 경험을 많은 이들에게 알리고 싶어 국내에 본격적으로 선보이게 된 것이다.
"젊은 여성들은 아름다움을 위해서라면 부작용을 불사하고 몸에 칼을 대는 것도 마다하지 않습니다.
이들에게 자신의 몸을 사랑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한편, 이를 위해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전해주고 싶습니다.
누구누구를 닮기 위해서 수술대위에 오르는 것보다 나만의 아름다움을 가꾸려는 노력이 진정한 아름다움 아니겠어요?"
(02)798-24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