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생활] (주)엠포시즌..전원생활의 꿈! 강원 둔내서 꾼다
입력
수정
공해와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인들에게 맑은 공기와 푸른 숲,시원한 물이 있는 전원생활은 누구나 바라는 희망사항이다.
이에 따라 도시를 벗어나 자연과 함께 생활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웰빙바람으로 인한 친환경적인 주거생활에 대한 인식의 전환으로 많은 사람들이 전원 생활을 동경하고 있는 것.뿐만 아니라 삶의 질을 높이려는 현대인들의 욕구와 주5일제 근무시대라는 사회적 변화에 맞물려 전원생활을 즐길 수 있는 전원주택 단지의 수효가 폭발적인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이중 강원도는 동계올림픽의 유치 예상과 국제 스노보드대회 유치를 바탕으로 급속한 개발이 이루어지고 있는 지역.그중 성우리조트와 휘닉스파크를 중심으로 한 동계스포츠 벨리 관광 개발이 그 중심에 있다.
특히 이번 국제 스노보드 선수권 대회를 유치한 강원도 횡성군 성우리조트는 그 개발이 한층 고조되고 있다.
그 여파로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의 땅값은 하루가 다르게 오르며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강원도 횡성군의 경우는 광범위한 관광 개발 여건과 국가 정책으로 인한 영동고속도로와 함께 철도의 신규 개발로 투자에 안정성을 찾을 수 있다.
부동산 관계자는 "강원도 지역은 이미 많이 오른 땅값과 매물 품귀현상에 따라 좋은 토지 구입이 어려운 상황"이며 "충청권(서산,당진),경기권(김포,파주,여주,이천) 등은 토지거래허가제 등 규제가 많아 거래가 어려워졌으며 시세 또한 오를 만큼 오른 상황"이라고 말하고 "이 때문에 남들보다 빠른 선택과 빠른 정보를 수집하는 노력을 통해 개발의 요충지를 공략해야만 싸고 좋은 토지를 구입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 지역의 전원 주택 부지는 시내 상권에서 5km 내외의 거리가 좋고 고속도로와 고속철도역 5km 내외의 거리가 좋다는 최대의 장점이 있다.
전원주택은 교통이 편리하고 주변이 쾌적하고 산과 물이 있으면 최적의 입지조건.강원도 횡성에 이러한 입지 조건은 많은 부분을 갖추고 있으며 그중에서 가장 뛰어난 곳은 관광벨트 중심에 있는 횡성군 둔내면이다.
이곳은 영동고속도로 둔내IC와 차량으로 약 3분거리에 있고 고속철도가 둔내역 개발 준비중에 있으며,면소재지에는 각종 공판장,병원,금융기관,주유소 등의 편의시설이 입주해 있다.
총 분양 면적 18만평 중 2만평을 우선 분양을 시행하고 있으며,노후 생활 및 전원생활을 염두에 둔 투자자를 위해 2백~3백평 단위로 분할 매각한다.
이 지역의 전원주택 단지를 개발하고 있는 '엠포시즌' 문경환 팀장은 "이번에 공급되는 횡성군 둔내 부지는 편리한 교통 환경과 동계스포츠벨트의 중심에 있어 투자처로는 무한한 가치가 있다"며 "도시 기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면서도 쾌적한 전원 주택생활을 누릴 수 있는 진정한 웰빙라이프의 적지"라고 강조했다.
뿐만 아니라 둔내 전원주택 단지는 주변지역의 관광자원 또한 풍부하다.
자연 휴양림,리조트,스키장,골프장 등 휴양과 레포츠로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강원도 개발에 많은 경험이 있는 (주)메이빈개발이 시행을 하고,분양전문회사인 (주)엠포시즌 컨설팅이 분양을 한다.
(주)메이빈개발은 강원도 문막 '함께하는 동동 마을'을 성공리에 개발해 투자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던 이력있는 회사.또한 (주)엠포시즌은 다양한 분양 경험으로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분양전문회사로 업계에 알려져 있다.
두 회사의 시너지 효과는 고객만족과 투자자의 수익으로 바로 이어져 안정적인 사업 실적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우선적으로 공급되는 택지는 2만평규모의 51개 필지로 나누어져 있다.
전원 주택의 경우 개발지의 발전 가능성과 토지가 약 400~500평 정도가 되야 수요과 원활하고 추후 매매도 잘 이루어진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 지역의 총 토지가격은 5천만원 내외의 저렴한 투자로 완벽한 전원생활을 준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031)907-70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