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코리아] '곰달래 뼈다귀'.. 개운하고 담백한 해장국의 '유혹'
입력
수정
가장 대중적인 음식중의 하나인 '뼈다귀 해장국' 하나로 담백하고 개운한 맛을 미식가들에게 선사하는 곰달래뼈다귀(대표 하영식 02-2604-0020)은 현재 10여곳의 가맹점을 둔 중견프랜차이즈이다.
'보다 싸고' '보다 빠르고' '보다 신선한' 이란 모토로 예비 창업자들이 선호하는 프랜차이즈로 성장하고 있다.
이곳 메뉴중 가장 인기있는 뼈다귀 버섯전골은 느끼한 맛도 없고 담백하고 개운한 육수가 가히 최고라는 고객들의 반응이다.
그런 덕분에 가맹점들도 요즘 같은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나홀로 호황'을 구가하고 있다는 뒷 얘기다.
또한 최고의 맛과 서비스로 진가를 발휘하는 하대표는 매월 한번씩 지역의 65세 이상의 노인에게 무료 급식행사를 실시하는등 지역사회를 위해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고 있다.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도 산다'라는 신념으로 각 가맹점을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특히 재료는 품질과 안전을 제일주의로 고집,하대표가 직접 엄선한다.
그래서 모든 원재료 및 부식자재를 본사 유통사업부를 발족하여 신선하고 엄선된 식품을 체인점까지 무료 배송 하고 있다.
하대표는 "살기 어려울때 일수록 주변의 불우한 이웃에 대한 생각이 더욱 절실하다"며 "오늘에 만족하지 않고 내일을 위해 준비하는 적극적인 자세로 고객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개발에 전력을 다하는 미래가 보장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습니다"라고 다짐했다.
문의:02-2604-0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