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 한국경제TV, 24일 판교 첫 공개
입력
수정
사상 처음으로 아파트 모델하우스가 TV통해 공개됩니다.
판교에 대한 공식 주간 방송사로 선정된 한국경제TV는 판교 모집공고가 나는 오는 24일 오전 10시 가장 먼저 판교모델하우스를 방송을 통해 소개합니다.
보도에 유은길 기잡니다.
오는 24일 오전 10시 사상 처음으로 아파트 모델하우스가 한국경제TV를 통해 소개됩니다.
정부는 오는 29일부터 시작되는 판교청약에 수요자들이 대거 몰릴 것을 우려해 한국경제TV 등 케이블TV와 인터넷을 통해 모델하우스를 살펴볼 수 있도록 결정했습니다.
김용덕 건교부 차관
“이미 예고한대로 판교 모델하우스는 케이블TV로 방영할 수 있도록 조치했습니다."
판교분양 공식 주간 방송사로 선정된 한국경제TV는 이에 따라 판교 모집공고가 나는 24일 특집방송을 편성해 안방에서도 모델하우스를 둘러 볼 수 있게 했습니다.
한국경제TV는 24일 오전 10시부터 ‘TV모델하우스 판교 가는 길’이라는 두 시간 첫 특별방송을 시작으로 청약이 마감되는 다음달 18일까지 총 23일 동안 68회 특집 프로그램을 편성해 평형별 구조 등 모든 정보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특히, 한국경제TV에서 준비한 판교 특집방송은 톱탤런트 유지인씨가 진행을 맡아 벌써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청약수요자들은 이제 여성의 눈으로 집안에서 편안하게 모델하우스를 보는 것은 물론이고 꼼꼼히 판교 아파트를 점검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습니다.
업체별 모델하우스 TV 동영상은 한국경제TV 홈페이지(www.wownet.co.kr)를 통해서 접할 수 있으며 다음과 야후 등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도 한국경제TV의 동영상을 함께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앞서 한국경제TV는 수요자들의 판교청약에 대한 혼란을 막고 자세한 안내를 위해 오는 20일(월)부터 22일(수)까지 사흘간 오후 6시에 방송을 통해 실시간 상담을 해주는 ‘판교가는길,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라는 특집 상담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아울러 오는 23일(목) 오후 6시에는 판교청약을 위한 올 가이드 성격의 ‘최종점검, 판교청약’ 이라는 특집 프로그램도 방송할 예정입니다.
복잡하지만 꼭 이루고 싶은 판교입성의 꿈은 이제 한국경제TV를 통해 한발짝 더 다가설 수 있을 전망입니다.
WOW TV NEWS, 유은길입니다.
유은길기자 egyou@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