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CEO] ㈜새롬라이프컨설팅

<이 기사는 [BizⓝCEO] 기획특별판 입니다>

서울 발산지구의 중심상업용지에 위치한 1400평 규모의 오피스빌딩 '새롬빌딩'이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갔다.17만7000평 부지의 택지개발지구인 발산지구에는 오는 7월부터 6000여 세대의 입주가 시작될 예정. 발산지구는 인근의 마곡지구(101만8000평)와 함께 주거와 업무중심의 신도시로 발전하게 된다.

때문에 이 지역은 병원과 학원, 은행이 줄지어 들어설 '신흥 상권'으로 주목받고 있다.

명덕외고 등 강서구의 명문학교들 외에도 네 개의 학교가 세대 입주에 맞춰 추가 신설될 예정이어서 일반상권과 더불어 교육메카로도 부상할 전망이다.새롬빌딩은 남부순환로에서 지하철 3호선 마곡역까지 신설되는 6차선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향후 이 지역에 지하철 5호선과 9호선 및 인천국제공항 철도 등이 통과될 예정이어서 교통 여건도 탁월하다.

새롬빌딩의 분양 대행을 맡고 있는 (주)새롬라이프컨설팅(sunlee9990@yahoo.co.kr)의 이헌우 대표는 "1·11 부동산 종합대책 이후 상대적으로 규제에서 자유로운 상가, 사무실 등 수익형 부동산에 관심을 갖는 사람이 많아졌다"며 "발산지구의 최중심 상권에 위치한 새롬빌딩은 투자자에게 안정적인 노후생활을 보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