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가이드] 신한 CMA 체크카드 … 3ㆍ6ㆍ9데이 주유시 1리터당 80원 적립

'신한 명품 CMA 체크카드'는 높은 주유 적립률을 자랑한다.

다른 CMA 체크카드 적립률의 2배 수준으로 현대오일뱅크와 GS칼텍스에서 주유하면 ℓ당 80원을 적립받는다.단,제약은 있다.

날짜에 3,6,9가 들어가는 '369'데이 때만 80원을 적립받을 수 있다.

또 사용액의 0.3%를 적립해 주며 포인트가 일정액 이상이 되면 현금이나 상품권으로 바꿔 쓸 수 있다.포인트로 사회 기부도 할 수 있다.

제휴사인 굿모닝신한증권의 CMA 강점은 연 4.3%의 고금리를 보장하는 점이다.

RP국공채 위주로 투자해 1~91일 기준 연 4.3%의 확정 이자를 준다.92일부터는 원금과 수익 모두 재투자되며 변동 금리가 적용된다.

각종 은행 이체 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고 공모주 청약자격 우대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신한 CMA 체크카드를 LG카드로 바꿔 발급받을 수도 있다.이 상품의 회원들은 향후 거래 실적에 따라 굿모닝신한증권은 물론 신한금융그룹의 가족회사인 신한은행·신한카드·신한생명 등에서 각종 우대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굿모닝신한증권 관계자는 "최근 CMA 예약 신청을 받은 결과 9일 만에 1만7000계좌를 유치했으며 하루 평균 2000계좌 이상이 개설되는 등 후발 주자로서는 보기 드문 성과를 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굿모닝신한증권은 명품 CMA 출시 기념으로 28일까지 '명품통장 만들기 이벤트'를 열고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식펀드 증정,주방용품 제공 등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홈페이지(www.goodi.com)나 고객지원센터(1588-0365)로 문의하면 된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