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업계 "상춘객 잡아라" 이벤트 치열

SK㈜는 또 이달 말까지 기아자동차와 함께 '경품6차(車)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SK 고객 및 기아Q카드 사용 고객 등을 대상으로 한다.엔크린닷컴 및 기아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이 중 99명을 추첨해 쏘렌토(1명), 쎄라토(5명), LCD TV 40인치 (3명), PMP 디지털큐브(10명), MP3(20명), SK상품권(60명)을 제공한다.

GS칼텍스는 주말 아침 브런치와 개봉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시네마 브런치' 행사를 16개 도시 20개관으로 확대한다.

이달 말까지 동반 1인과 함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시네마 브런치' 1년 이용권(40명)을 비롯해 메가박스 1년 프리패스(10명) 등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상영관 인근 600여개 GS칼텍스 주유소에서 배포하는 쿠폰북의 온라인 경품 번호를 킥스 홈페이지(www.kixx.co.kr)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GS칼텍스는 이와 함께 킥스 엔진오일의 CF 론칭 이벤트로 이달 말까지 경품 및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

킥스 홈페이지에 접속해 퀴즈를 풀거나 주사위 게임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0만원 상당의 황금돼지(1명), 라스베이거스 커플 여행권(2인권 10명) 등을 제공한다.에쓰오일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다음 달 8일까지 보너스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온 가족이 놀이공원에 갈 수 있는 '에쓰오일 해피 페스티벌' 행사를 벌인다.

고객 400가족(가족당 최대 4명, 총 1600명)을 용인 에버랜드로 초청하는 행사다.

에쓰오일 보스너카드 홈페이지(www.s-oilbonus.com)에서 응모하면 되며, 당첨 공지는 다음 달 11일에 이뤄진다.당첨된 회원 가족 전원에게는 에버랜드 내 레스토랑 점심 식사권을 무료로 제공하며 게임 이벤트를 통해 경품(주유상품권)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에쓰오일은 고객들을 위한 '시네마 데이트' 이벤트도 벌일 예정이다.

다음 달부터 매달 600쌍(1인 2장)을 초청, 전국 6개 CGV 극장에서 무료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지방 고객들을 위해 전국 CGV 영화관(총 46개소) 중 매월 전국 6개소를 번갈아 선정, 더욱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현대오일뱅크는 봄맞이 마케팅의 일환으로 다음 달부터 자사 전국 2200여개의 계열 주유소에 생수 1000만병을 제공하기로 했다.

봄 나들이에 나선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서다.현대오일뱅크는 또 다음 달부터 제로팡팡카드 신규 가입 고객 등 총 30만명에게 3000원 주유할인권을 제공한다.

장창민 기자 cmj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