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 해태음료, '썬키스트 자선 골프대회' 개최
입력
수정
해태음료와 썬키스트사가 매년 개최하고 있는 자선골프대회가 올해로 6회째를 맞았습니다.
연예인들까지 대거 참가하며 소년소녀가장 돕기에 뜻을 모았습니다.
조성진 기자가 보도합니다.
힘차게 티샷을 날려 보지만 공은 마음 먹은대로 날아가지 않습니다.
홀에 가깝게 붙어 있는 짧은 퍼팅도 그만 놓쳐 버리고 맙니다.
그래도 이날 하루 참가자들의 마음만은 모두 박세리나 미셸위 못지 않은 프로골퍼입니다.
해태음료가 '썬키스트 주스'를 홍보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는 '아마추어 여성 초청 골프대회'가 올해로 6회째를 맞았습니다.
"해태음료-썬키스트 골프대회를 만들기 위해 미국을 4번이나 다녀 왔습니다. 여러분들께서 좀 더 행복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104명 일반 참가 선수들은 우열을 가리기 힘든 실력을 맘껏 뽐냈습니다.
기대했던 홀인원상은 나오지 않았지만 입상 선수들은 골프용품 등 푸짐한 상품을 받고 즐거움을 함께 나눴습니다.
특히 자선 골프대회의 성격을 띈 만큼 소년소녀가장 돕기 성금 마련을 위한 시간이 별도로 마련됐습니다.
대회의 좋은 취지에 동참하겠다며 연예인들도 대거 참가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여기에서 나오는 기금으로 소년소녀가장 돕기를 한다고 하니 기꺼이 즐겁게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런 행사를 통해 주위의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는 사람들을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된다는 것이 큰 보람입니다."
해태음료는 올해 '유기농쥬스' 등 신제품을 내놓고 다양한 이벤트를 벌여 썬키스트 브랜드 파워를 더욱 키워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WOW-TV NEWS 조성진입니다.
조성진기자 sccho@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