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이번주 드레스 코드는 '땡땡이!'

13일 방송될 김희철, 송지효의 SBS '인기가요'에는 15팀의 화려한 출연진이 등장할 예정이다.

이날 오프닝쇼 드레스 코드는 '동글 동글 도트무늬! 일명 "땡땡이"'FT아일랜드 '너 올때까지', 빅뱅 '마지막 인사', 민경훈 '슬픈 바보',은지원 'ADIOS', 하하 '너는 내 운명', 씨야 '슬픈 발걸음', 클래지콰이 'Robotica' 이들 Take 7이 접전을 벌일 예정이지만 군입대를 앞둔 하하와 FT아일랜드는 출연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하하는 지난 12일 얼마 전 강원도 원주에 있는 신병 훈련소로 입소하라는 입영 신고서를 받은 것이 알려진 가운데 79년생으로 올해 입대를 반드시 해야하는 상황때문에 군입대 연기를 하지 않고 군복무를 할 것으로 전해졌다.

연인 안혜경을 위해 만든 곡 '너는 내 운명'이 군입대를 앞두고 1위의 자리에 올라올 수 있을지… 그밖에도, '싱랄라'로 돌아온 거북이의 컴백 무대가 마련된다.

그리고 발라드의 새로운 지평 18세 디바의 탄생 '어린 여자' JOO. 타이틀곡 '남자 때문에'는 박진영 작사·작곡의 곡으로 JOO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또, 소녀시대의 후속곡! '소녀시대 키싱유' 달콤한 목소리로 "사랑해" 라고 말하는 사랑 고백 소녀시대 'Kissing you'를 비롯해 2년만에 5집 앨범 '네이처'로 돌아온 멋진 남자 한·경·일 LPG '스키장 가는길', 성은 '키스할거야', 팀 '사랑한만큼', 더 네임 '그녀를 찾아주세요', 이현섭 '사랑합니다', 조성훈 duet with 란 'Always Loving you' 등이 추운 겨울 따뜻한 음성으로 다가온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