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머셜] 세계적인 패션관광의 명소로 동대문상권개발추진

- 동대문 도매시장 흥인(맥스타일)·덕운상가 재건축 분양!


최근 서울시가 무려 1조원의 막대한 사업비를 투입해 세계적인 패션관광의 명소로 동대문을 본격 개발한다고 언론을 통해 발표하자 대한민국 심장부 동대문 상권 일대가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흥인시장(맥스타일)은 지하철 동대문운동장역(2,4,5호선), 동대문역(1,4호선)이 지나는 4중 역세권에다가 유동인구가 가장 많이 지나는 대로변 길목에 위치하고 있어 동대문에서 최고의 입지를 자랑하고 있는 것도 투자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게다가 서울시의 세계적인 디자인 수도 건설 핵심 야심작, 동대문운동장 공원화 사업 완료 후 개발 혜택을 가장 많이 받는 곳이기도 하다. 현재 동대문야구장은 철거가 완료되었고 축구장은 90%철거과정이 진행되고 있다.


흥인시장(맥스타일)은 지난30년 간 대한민국 심장부 동대문 상권을 대표했던 도소매시장이며 그동안 쌓아왔던 그 명성 상권 프리미엄을 그대로 이어갈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여기에다 24시간 도·소매는 물론 인터넷 판매까지 1점포가 3점포 역할을 해 매출 증대 효과가 2~3배나 커 고수익이 예상되는 곳이기도 하다.


또한 본 상가 시공은 대한민국 시공능력평가 1위인 대우건설에서 책임준공을 보증하며, 대우건설에서 자금관리를 맡고 있어 안전성이 보장되며, 투자가치가 확실한 곳으로 한번 노려 볼만한 곳이다.
분양 문의 : 02) 2238 - 1320

*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컨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