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명품종목 찾아라!

골드란(www.goldran.co.kr)의 대표전문가 트리플리더(송제윤 주임연구원)가 지난 22일 공개 무료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300여명의 투자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2시간동안 진행된 공개 무료 방송에서는 단기와 중기로 주목할만한 2종목씩 소개했고. 그 중 제이콤(060750)은 10% 이상 수익률을 거뒀다.종목 소개 외에도 장중 시황분석과 종목진단 등으로 개인투자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 주었다.

또한 방송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제공한 트리플 명품투자 무료체험권은 신청이 폭주하면서 명품투자 서비스에 대한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시켜주었다.

이에 트리플리더는 오늘 24일(목) 2~4시에 또 한번 마지막 특별 공개 무료방송을 진행한다.골드란(www.goldran.co.kr) 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며 누구나 입장이 가능하며, 오늘 무료방송에서도 명품종목을 소개해 줄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개인투자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다.

골드란의 한 관계자는 "전일 무료방송 후 직장인 전용 VIP 증권서비스인 명품투자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전일 트리플리더의 지난 22일 방송을 시청하지 못한 투자자라면 오늘 오후 2~4시 꼭 참여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트리플리더 공개 무료방송>

일시 : 오늘 7/ 24일 (목)
시간 : 오후 2시~4시
강사 : 트리플리더(송재윤 주임연구원)
내용 : 명품종목 추천 2, 시황 전략 분석, 종목상담
시청 : 골드란 사이트 (www.goldran.co.kr) 모두 청취 가능!
문의 : 1566-75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