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모터쇼] 혼다‥하이브리드 라인업 국내 첫 공개

혼다코리아의 서울모터쇼 테마는 '모두를 위한 혼다'다. 이를 위해 하이브리드 모든 라인업을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하이브리드카 보급시대를 열고 있는 '인사이트'는 물론,스타일리시 스포츠 하이브리드 컨셉트카인 'CR-Z',국내 최고 연비를 자랑하는 '시빅 하이브리드'를 선보인다. 특히 관람객들이 하이브리드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이브리드 홍보관'도 운영한다. 이를 통해 큰 자부심을 갖고 있는 하이브리드 기술을 관람객들에게 확실히 인식시킨다는 계획이다. 관람객들로선 자동차와 홍보관을 잘 활용하면 혼다의 하이브리드 기술을 한꺼번에 체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혼다는 이와 함께 작년 베스트셀링카인 '어코드'와 스테디셀러 SUV(스포츠유틸리티비클)인 'CR-V' 및 '레전드','시빅 2.0' 등 혼다의 대표 모델 4종도 전시한다. 아울러 세계 최초의 에어백 장착 모터사이클인 '골드윙'을 포함한 최첨단 모터사이클 3종도 함께 선보일 계획인다. 이를 통해 '달리는 모든 것을 만드는 혼다'를 보여준다는 구상이다.

이 밖에 아이들의 꿈과 미래를 그림으로 꾸미는 '인사이트 퍼즐'과 친환경을 주제로한 '보디페인팅 퍼포먼스'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