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重ㆍ롯데쇼핑 등 신입사원 뽑아요
입력
수정
엔씨소프트, 경력ㆍ인턴ㆍ신입 모집삼성중공업과 롯데쇼핑 등 대기업들이 경력사원 및 신입사원 채용 공고를 잇따라 내고 있다. 취업사이트인 사람인과 커리어 등에 따르면 삼성중공업은 디지털사업팀에서 영업,개발 등 6개 분야의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학사 이하는 4년 이상,석사는 3년 이상 등 관련 경력이 있어야 지원할 수 있다.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이력서를 받아 접수할 수 있다.
성우 오토모티브, 6개분야 채용
태평양제약, 개발부문 사원 모집
롯데쇼핑 슈퍼사업본부는 영업,상품 등 4개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분야별로 1~5년 이상의 경력 등 자격조건을 갖춰야 한다. 취업보호대상자는 우대한다. 26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SK가스는 마케팅,기술운영 등 4개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학사 또는 석사 및 취득예정자로 해당분야를 전공했으면 지원이 가능하다. 영어 중국어를 잘 구사하면 우대받는다. 31일까지 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엔씨소프트는 30일까지 상반기 경력 · 신입 · 인턴사원 공채를 실시한다. 경력사원은 지원직무 관련 최소 2년 이상 경력을 가져야 한다. 모집부문별로 자격기준이 다르므로 공고 확인 후 지원하면 된다. 접수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성우오토모티브는 시판영업,물류영업 등 6개 분야에서 직원을 채용한다. 외국어 능통자,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26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LS엠트론은 홍보,회계,법제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가 대상이다. 접수는 2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태평양제약은 개발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약사면허를 소지해야 한다. 접수는 6월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이뤄진다.
화승인더스트리는 영업,전기관리자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경력은 전기기사 자격증 소지자,관련 경력 3년 이상 등의 자격요건을 갖춰야 한다. 영어회화가능자와 분야별로 중국어,일본어 회화 능통자 등은 우대한다.
이 밖에 신세계아이앤씨,LG화학,두산중공업,성동조선해양,벽산건설,한국토지신탁 등이 각 부문 경력사원을 뽑는다.
고경봉 기자 kg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