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디씨'처럼 숨가쁘게 몰아칠 500원대 IT 급등예감주!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투자 분석가 [황 금 수 익]은 다음과 같이 투자 의견을 제시했다.1년 내내 힘겹게 고생해서 얻을 수 있는 수익률을 단 한 종목만으로 가능케 할 종목을 포착했다. 단 돈 500원에 불과한 초저평가주로 메머드급 재료는 물론 확실하게 턴어라운드에 성공한 기업으로 2년여 간에 걸쳐 뼈를 깎는 구조조정을 통해 매출을 6배 증가시켰고 차세대 신성장동력 사업에 올인 한 결과 확실한 흑자 기조를 유지하고 있어 내년도 가장 기대되는 종목 중 단연 으뜸종목이다.

여기에 또 하나의 강력한 초대형 재료를 확인했다. 바로 2010년 최대 쟁점 법안 통과 시 최대의 수혜주로 급부상할 수 있다는 것인데, 이를 알고 있는 세력들조차 극히 드문 알짜배기 종목으로 먼저 눈치챈 일부 세력들만 극비리에 매집에 열을 올리고 있는 500원대 대바닥권 황제 종목이다.

더욱이 최악의 세계 경제 침체라는 상황에서 수십% 매출증가만 이뤄져도 급등하는 양상이었는데 동사는 무려 6배(600%)라는 경이적인 매출 증가를 기록했고 이는 국내를 뛰어 넘어 해외 시장으로부터 기술 인정은 물론 실적까지 급증하고 있었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었다.이미 이런 정보를 먼저 간파한 거대 매집세력은 유통물량을 거의 장악한 것으로 보여지며, 상한가 몇 방으로는 부족한 숨가쁘게 몰아치기식 초강력 급등랠리가 나올 종목인 만큼 한시도 개의치 말고 매수부터 해야 할 때라 강조한다.

급등랠리 전 무조건 매수부터 해야 할 이유 몇 가지를 제시하니 꼭 필독하길 바란다.

첫째. 2년전 매출 6배 3000억대 회사로 성장
2년간의 뼈를 깎는 구조조정과 수익성 위주의 사업을 펼친 결과로 기존 통신사업 부분에서의 꾸준한 매출유지와 함께 신사업에서 추가 매출을 낸 결과이다. 턴어라운드는 M&A와 함께 주가급등의 제1순위 모멘텀임을 잊지 말라!둘째. 2010년 쟁점법안 통과 시 최대 수혜주

쟁점법안이 국회통과를 눈앞에 두고 있어 법 통과 시 최대 수혜주가 될 것이 확실하지만, 이조차 알고 있는 세력들이 일부에 지나지 않을 정도로 ‘알토란’같은 매집주다. 이를 통한 동사 매출성장과 순익증가는 상상을 초월할 것이다.

셋째. 3대 통신사를 잇는 네번째 통신사로 자리매김
기존 부실사업을 정리하는 동안 주가는 곤두박질 쳤으며 이제 신사업 추가와 법통과 시 국내 알짜배기 통신사가 탄생하게 될 것이며, 이를 통해 현 주가는 다시 볼 수 없는 가격대가 될 것이다.넷째. 대기업과 공동으로 해외사업 개척

대기업들과의 해외 IT 신사업에 의해 폭발적인 성장이 예고돼 있다. 특히 토털IT서비스를 통해 그 규모는 메가톤급으로 주가 급등에 폭발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다섯째, 더 이상 하락은 용납할 수 없는 500원대 주가

지난 8년간의 부진으로 주가는 상상할 수 없는 가격대까지 하락한 상태이다. 하지만 신사업 진행과 법통과로 인한 수혜, 해외시장개척까지 연이어 이어지는 호재는 동사의 주가를 2~3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줄 것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광명전기/휴맥스/위즈정보기술/CU전자/온미디어■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