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징 엑스포] 아름다운나라 피부·성형외과, 주름·뱃살·흉터 레이저로 감쪽같이…원스톱 뷰티 서비스

2000년 서울 명동에 개원한 아름다운나라 피부과 · 성형외과(대표원장 이상준)는 피부과,성형외과,모발클리닉,비만클리닉의 협진 시스템을 통해 원스톱 뷰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강남,명동,잠실,분당,신촌 등 국내 7개 지점과 중국 베이징의 2개 지점을 성공적으로 운영 중이다.

이 병원은 매번 국내 최초로 시술법을 들여와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는 데 적극 나서고 있다. 9년 전 국내 처음으로 도입한 서마지리프트는 수술이나 박피를 하지 않고 심부 고주파열로 주름을 제거하는 획기적 방법.프락셀 레이저는 수천개의 가는 레이저빔을 피부에 쏘아 깊이 패인 주름이나 여드름 흉터를 개선하는 방법으로 역시 아름다운나라피부과가 처음 들여왔다. 또 진피층이 아닌 근육층에 작용해 수술 없이 주름을 치료하는 울쎄라 고강도 집속초음파와 자신의 혈액에서 혈소판을 추출해 고농축한 다음 체내로 재주입하는 PRP(혈소판풍부혈장) 피부재생술도 국내 처음 도입했다. 이 같은 실력 덕분에 매년 동남아 등에서 외국의사 수십명이 찾아오고 있으며 작년엔 2000여명의 외국인 환자가 다녀갔다.

아름다운나라 화장품은 피부과 전문의 20명이 다년간에 걸친 임상경험을 토대로 탄생시킨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미백 · 필링제품,자외선차단제,비비크림 등 총 60여종의 제품을 갖췄다. 이번 엑스포에서는 전 품목을 50% 할인 판매하며 현장에서 즉석 피부테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