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조정 후 어떤 종목이 급등할 것인가?

■ 4월 12일 팍스TV 투자전략 방송

국내 최대 증권포탈 사이트 팍.스.넷(www.paxnet.co.kr)의 증시 분석가 [페라리]는 현 시장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전망하고 있다.




▶ 무료방송 참여하기(http://procafe.moneta.co.kr/cafe/home/broad_sche.php?menu=sche&ip_no=372)증시 분석가 [페라리]는 “외국인의 대량매수로 지수는 전고점을 돌파하며 대세상승의 신호를 제공해 주었다. 하지만 프로그램 매수에 의한 왜곡현상이 발생해 강력한 상승의지로 보기에는 약간 미흡한 면이 있다. 하지만 큰 틀의 지수흐름은 상승으로 보아도 무방하다. 기관의 펀드 환매가 극에 달하고 있는 만큼 조금만 더 지속되면 강력한 매물을 소화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라고 밝혔다.

그는 “외국인 주도장세는 당분간 이어질 수 밖에 없으며 지수도 중요한 저항선을 돌파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변수도 있다. 미국다우지수가 월봉상 초대형 매물대 저항이 나타나고 있다는 점과 북한발 지정학적 리스크 등은 변수로 작용할 전망이며 국내증시는 그런 변수에 자유롭지 못할 것이다.”라고 이어나갔다.

이날 방송에서 팍스넷 증시분석가 [페라리]는 “코스닥은 일시적인 반등 이후 또 다시 약세장을 연출하고 있다. 20일선 저항으로 음봉이 출현해 추가 조정이 예상된다. 코스닥은 주중반 이후 또 다시 상승이 예상된다. 펀드환매 자금이 직접투자로 유입될 가능성도 있으니 코스닥 장세에 대비해 두는 것이 좋을 것이다.”라고 밝혔다.이날 분석가 [페라리]는 4월의 “페라리의 광폭 급등주1선”을 제시하는 무료방송에서 코스닥 장세의 4월 이후 전망 그리고 이때 초대형 장세 상승 시 페라리와 같이 고속으로 상향질주 할 특급 종목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서원/ 폴리플러스/ 중국식품포장/ AD모터스/ KB금융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