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동안 개인들 원금회복 도운 슈퍼개미 실화


* 본 내용은 광고, 홍보자료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예리한 시각으로 글로벌 금융시장을 꿰뚫어 보는 혜안을 가진 경제전문가는 누구일까? 블룸버그통신이 투자자, 트레이더, 애널리스트 등 자사의 독자 1452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버핏이 25%에 가까운 지지율을 받으며 세계에서 가장 현명한 투자자로 꼽혔다.

긴 설명이 필요 없는 버핏은 이번 조사에서도 단연 돋보였으며 단번에 대박을 노리는 투자자들과 달리 버핏은 가치투자의 대가답게 지난해 금융위기에도 불구하고 일관성 있는 투자로 고수익을 내고 있다.

아직 버핏과 비교할 수는 없지만 이와 마찬가지로 국내에서도 개인투자자들에게 인정받는 사람들이 있다.
바로 슈퍼개미라 불리는 사람들이며 현재 국내시장의 슈퍼개미의 인기는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늘어나고 있다.이러한 슈퍼개미들 가운데 대표적인 인물이 바로 ‘복재성’씨이다.

소액으로 시작하여 슈퍼개미로 성공해 많은 개인투자자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었던 그는 인터넷상에서 닉네임 ‘증권천황’으로 더 유명하다.

또한 슈퍼개미라는 타이틀 이외에 23세 최연소 애널리스트라는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활동당시에도 베스트전문가로 선발되는 등 언제나 최고의 자리를 놓치지 않았다.이렇게 최정상의 자리에 있을 때 그는 애널리스트 생활에 회의를 느끼고 은퇴 하였는데 지금 현재 애널리스트
활동 당시보다 더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의 인기가 크게 상승한 이유는 바로 4년전 Daum과 Naver에 공동으로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카페를 개설하면서 시작됐다.

이제는 손실로 힘들어 하는 개인투자자들을 돕는 의미있는 일을 하겠다며 카페를 개설하였고 그곳에서 개인투자자들이 가장 힘들어 하는 종목선정 부분을 도와주기 위해 무료로 종목을 추천하기 시작하였다.처음에는 일반 동호회 수준의 카페규모였지만 무료추천종목의 적중률이 높다는 소문이 돌기 시작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몰려들기 시작했고 현재는 Daum카페 회원만 22만 명이 넘는 대형카페로 성장하게 되었다.

또한 현재 하루에도 수 백명의 사람들이 그를 찾아 카페에 가입하고 있는데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그를 찾는 이유는 무료추천종목도 있지만 아무런 등업 조건도 없이 카페 가입만 하면 누구나 볼 수 있도록 공개적으로 운영하는 세심한 베려가 가장 큰 이유이다.

그의 무료추천종목은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http://cafe.daum.net/redstock100)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매일 진행 중이다. 마지막으로 언제나 종목선정에 어려움을 느끼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그는 최근 관심종목으로 티플랙스, 손오공, LG전자, 바른전자, 기아차, 삼영홀딩스, 유아이에너지, LG디스플레이, 핸디소프트, 하이닉스 등을 제시했는데 시장이 상승하더라도 성공하기 위해서는 분산투자가 중요하다는 것을 당부했다.

※ 위 내용은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증권천황카페( http://cafe.daum.net/redstock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