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무너졌다! 한일전 패배 수백배로 갚아줄 급등주!

큰손들이 본격적으로 움직이고 있다. 이 큰손들이 작정하고 폭등시키는 종목들에 비하면 최근의 대선 테마주 200% 정도는 조막손급도 못 된다. 급등 후 이내 폭락하는 종목이 아니라 초반에 일단 1~200% 가볍게 터지고 이 후 무서운 추세 폭등으로 이어져 500~1000% 이상 터지는 종목들이 본격적으로 등장하는 것이다.

필자는 그간 투자자들에게 확보한 신뢰와 신용을 쌓았다고 자부한다. 3000원대 추천 후 지금까지 600% 터진 젬백스에 고객들이 열광을 했고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대선 테마주인 서한도 추천 시점에서만 250% 터졌다. 그리고 4G 관련주도 장담한대로 딱 이틀만에 폭등 터진 것을 다 보았을 것이다. 모두 필자가 목표 상승치 제시한 그대로다. 그런데 이번에는 그 목표치가 어마어마한 종목을 제시하고자 한다.신중하고 신중한 필자가 이렇게 과한 표현을 하는 이유가 있다. 이 종목은 어떤 종목을 들고 와도 절대 수익률을 앞서지 못할 것이라고 장담한다. 정말 자신있다. 필자가 이렇게 자신있다는 표현을 한 종목 치고 대폭등이 안 터진 종목이 없었다.

공개하면 놀랄 재료가 하나 둘이 아니다. 국내 삼성과 LG 등 관련 사업을 하는 대기업들은 모조리 동사의 제품을 공급받아야 하는데 최근 아시아는 물론 미국 기업 조차 주문을 대량으로 내기 시작하고 있다.

세계 최대 기업들은 모조리 동사의 제품을 주문하기 위해 난리가 났다. 작은 전력으로도 압도적으로 빠르고 효율이 좋은 신제품을 상용화하는데 성공하면서 경쟁사인 일본이 무너지기 시작하고 있기 때문이다. 엔고까지 가세가 되면서 세계 모든 대기업들이 발빠르게 거래선을 동사로 이동시키자 일본 기업들이 거의 패닉에 빠지고 있다.이에 이미 작년 전체 실적은 매출, 이익 모두 넘겨버린 상태로 해외 수출이 본격화되고 제품의 품귀현상으로 부르는 것이 값이 되고 있다. 이런 대박주를 놓칠 리 없는 큰손이 이미 물량을 쓸어 담아 조만간 어마어마한 대폭등이 시작될 조짐이다.

특히 최근 4거래일 연속 2시 이 후 시세가 급작스럽게 터지는 모습이 나왔다. 세력들이 급등시키기 직전의 모습이 나온 것이다. 곧 상한가를 화려하게 찍으며 엄청난 폭등에 돌입할 종목이다. 반드시 잡아내기 바란다.

[첫째, 엄청난 큰손이 붙었다. 당장 수직으로 폭등할 조짐이다.]이름조차 생소한 기업이 전세계 IT 시장을 깜짝 놀라게 하고 있다. 큰손들은 모를 리 없다. 매집된 모양은 어설프게 1~200% 급등할 패턴이 절대 아니다. 말 그대로 엄청난 대세 상승종목으로 이 종목 매수해 넣고 맘 편하게 두면 수 년간 속 썩었던 계좌가 순식간에 불어날 것이다.

[둘째, 일본 기업을 무너지게 하고 있다. 전세계 기업들이 동사에 대규모 주문 중!]

축구 한일전 패배를 이 종목이 수 백배로 만회해 줄 것이다. 현대 기술로는 불가능할 것이라는 반응 속도가 나오는 제품 개발에 성공하면서 유일한 생산 기업이었던 일본이 난리가 났다. 엔고까지 겹치면서 일본 경쟁사가 무너지고 이에 세계적인 기업들이 동사에 주문을 쏟아내고 있는 양상이다. 이미 작년 전체 실적을 넘겼고 최소 수 년간 엄청난 고성장에 돌입했다.역사에 남을 급등이 터질 종목으로 지금 시점 무조건 잡아야 하는 종목이다. 물린 종목 빨리 정리하고 이 종목으로 초대박의 급등을 만끽하기 바란다. 설 연휴가 끝나자 마자 폭등할 것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인지디스플레/대유에이텍/서원인텍/STS반도체/리홈/대한전선/루트로닉/쌍용정보통신/쌍용차/상보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