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조이뉴욕, 커리어우먼을 위한 '엔뉴나인' 론칭


패션쇼핑몰 엔조이뉴욕이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프리미엄 여성의류브랜드 '앤뉴나인(Nnew9)'을 론칭, 오늘부터 판매에 들어갔다.

'엔뉴나인(Nnew9)'은 20대 중반에서 30대 중반의 직장 여성을 타겟으로 최신 유행을 반영한 세미 오피스룩이다. 언제 어디서든 믹스매치가 가능한 베이직 아이템을 바탕으로 도시적인 여성스타일을 가미한 감각적인 클래식 스타일을 추구한다.

엔뉴나인은 제품 품질관리팀을 운영해, 구매자에게 세련된 디자인과 품질을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
당일배송, 무료배송 및 반품 등 배송서비스와 적립금제도를 도입해 여성 고객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배이숙 엔조이뉴욕 상품팀 팀장은 "엔뉴나인은 트렌드에 민감할 뿐만 아니라 양질의 상품을 선호하는 20대 중반부터 30대 중반의 직장 여성을 겨냥한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엔조이뉴욕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자체 브랜드를 통해 차별화를 시도하는 것은 물론 패션분야에서 새로운 경쟁력을 확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한편, 엔조이뉴욕은 엔뉴나인 런칭 기념으로 9일부터 21일까지 '스피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오전 9시에 시작되는 이 이벤트는 제시된 퀴즈를 푸는 99명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9명의 엔뉴나인 구매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호텔 식사권과 아웃백 식사권을 증정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연정 기자 (kyj@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