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지인 벽지', 디자인·친환경·기능성 갖춘 인테리어 자재

2011 한국소비자웰빙지수

LG하우시스(대표 한명호)는 LG화학에서 독립한 건축자재 전문 기업으로 창호재,바닥재,벽장재,표면재,자동차원단 및 부품 등 다양한 산업재 제품과 토털 인테리어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다.

이 회사가 2006년 선보인 '지인(Z:IN)'은 국내 최초 인테리어 통합 브랜드로 프리미엄 인테리어 자재를 통해 남다른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미술가,디자이너 등 예술계와의 협업을 통해 벽지를 예술의 경지로 끌어 올렸다는 평가다. LG하우시스는 디자인,친환경,기능성 등 3박자를 고루 갖춘 지인 벽지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국내 프리미엄 벽지 시장의 외연을 확대하고 있다. '공기를 살리는 벽지'와 '공기를 살리는 자동환기창' 등으로 구성된 '지인 에코 컬렉션'과 디자인에 특화한 '지인 월커버링' 등을 연이어 내놓으며 디자인과 쾌적한 생활 공간 연출에 힘을 보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힘입어 '지인 월커버링'은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한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인테리어 자재부분에서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회사 관계자는 "기술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의 삶을 보다 예술적이고 풍요롭게 가꿀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미래를 위해 변화하고 발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