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하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윤석경 SK건설 부회장, "쾌적한 아파트 만드는 데 앞장"

마케팅 대상
"자연과 공존"
“SK건설은 자연과 인간, 기술이 조화를 이룬 쾌적한 생활공간을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도로, 교량 건설 등 토목 사업을 통해 국가 발전에도 이바지하고 해외에서는 대규모 플랜트 공사 수주로 국가 이미지 제고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윤석경 SK건설 부회장(사진)은 “토목, 플랜트뿐만 아니라 주거 분야에서도 최고의 품질과 선도적 디자인을 구현하고 입주민이 만족할 수 있는 공간을 창조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합리적으로 분양가를 책정할 뿐만 아니라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나가고 있다”고 강조했다.‘고객의 보다 나은 삶의 실현’이란 SK뷰 아파트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행복을 전달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윤 부회장은 “한경주거문화대상에서 마케팅대상을 받게 된 것은 주거 마케팅을 선도해 나가고 있는 SK건설의 노력이 대외적으로 인정받게 됐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에 마케팅대상을 수상한 ‘개나리 SK뷰’가 서울 강남의 중심도로인 테헤란로에 자리잡고 있고 선릉역에 가까운 초역세권 아파트로 교통 여건이 뛰어나다고 강조했다. 윤 부회장은 “강남 명문 8학군으로 주변 교육환경은 단연 국내 최고 수준”이라며 “다양한 공간 연출을 위해 추가된 공용 공간을 갖추고 개별 가구 창고와 고급화한 전용 로비 등도 마련됐다”고 덧붙였다.

그는 “앞으로도 SK건설의 우수한 기술력과 시공 능력을 통해 최고 품질의 아파트가 만들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