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ML581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출시
입력
수정
뉴발란스(www.nbkorea.com)가 남다른 개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한정판 컬렉션 ‘뉴발란스 ML581’ 4종을 선보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뉴발란스 ML581 4종은 전세계 유명 신발 편집 매장 4곳과 콜라보레이션한 제품. 아웃도어 트레킹화에서 모티브를 얻은 감각적인 디자인에 뉴발란스의 러닝 기술을 입혀 제작했습니다.
특히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일체형 설포(신발끈 밑에 받침 부분)가 발을 완벽하게 감싸줘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신발끈을 보이지 않게 처리했습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는 사상 처음으로 한국 편집 매장이 참여했습니다. 국내 최고의 스트릿 편집 매장인 ‘카시나(Kasina)’는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뉴발란스 그레이 컬러에 스웨이드 원단과 헤링본 사선 무늬로 포인트를 줘 클래식한 세련미를 더했습니다.
미국 보스턴의 ‘보데가(Bodega)’는 모던한 디자인에 라이트 그린과 퍼플 등의 화려한 컬러를 사용해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24 킬라테스(Kilates)’는 스웨이드와 누벅, 메쉬 등의 소재를 모두 사용해 전체적으로 강하고 스포티한 느낌을 표현했습니다. 또한 일본 도쿄의 미타 스니커즈(Mita Sneakers)’는 밝은 아이보리 색상으로 고급스러운 재질의 느낌을 살리고 뒤꿈치 부분과 설포 부분은 네이비 색상으로 매치했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용한 카메라` 앱, 일본 관음증 부추긴다?
ㆍ`바나나의 맹추격` 멋진 英 비번 경찰의 활약
ㆍ中, 9백원 내면 개인정보 `한 눈에`
ㆍ셀카 연습 아기들 "우리 엄마, 보고 있나?"
ㆍ문근영 나쁜손 "같은 여자끼리 뭐 어때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