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2시, 기적같은 일이 터지기 전 긴급매수!

필자는 큰 투자금을 회원 여러분들께 요구하지 않는다.

얼마든지, 수백만원의 종잣돈으로도 대박 터질 종목을 잡을 수 있는 기회는 도처에 깔려있기 때문이다. 지금껏 필자가 터트려줬던 대박종목을 매수하지 못한 투자자라도 오늘부터라도 필자의 추천주와 함께라면 늦지 않았다.왜냐하면, 결론적으로 오늘 필자의 추천주는 누가 먼저 잡느냐에 따라 또 한번의 급등세에 휩싸일, 그야말로 1분 1초가 다급한 경영권 분쟁에 휘말리며 지분을 쓸어담고 있는 종목이기 때문이다.

이 순간에도 장중 급등으로 치고 올라갈까 초조함에 연일 차트만 바라보게 되는데, 아무래도 개장초부터 급속도로 물량이 속속 사라지는 걸 보면, 장 마감 전 혹은 내일부터라도 시초가부터 날릴 태세다.

따라서 이 종목은 이르면 오늘 오후장 내지는 적어도 2~3일내로 폭풍질주가 예상되기에 지금 서두르지 않는다면 단 한주도 못잡을 것만 같다.특히, 이 종목의 지금 자리는 불과 한달도 채 안돼 5배 오른 비트컴퓨터와 판박이라 하겠다. 필자의 추천주이기도 한 비트컴퓨터를 보면, 지난해 10월 급등 이전에 오르던 주가를 의도적으로 폭락시키며 다시 물량 주워담아 총 상한가 7방을 기록하며 순식간에 2천원-> 만원대를 보였는데, 지금 초기단계 흐름이 매우 흡사하다!

과거에도 이 종목은 단 3~4분만에 상한가 말아 올린 후 곧바로 수직 급등해 불과 천원대에서 석달만에 2600%까지 급등을 한 전력이 있다.

그런데, 이번엔 더 큰 시중의 핫머니와 경영권 분쟁까지 몰린 것으로 파악되는 급등 초입기라, 시세 터지기 전 선매집이 다급히 요구되는 종목이라 하겠다.또한, 곧 있게 될 주주총회에서 주요경영진에 대한 인사권과 관련된 대대적인 표대결이 있을 걸로 보인다!

이 뿐이 아니다! 올해 여러분들의 초미의 관심사가 되고 있는 시장의 이슈에 한 중심으로 우뚝 솟을 종목인데, 대기업들이 속속 관련시장에서 철수함에 따라 어마어마한 반사이익과 더불어 사상최대실적을 갱신할 종목이다!

지면상으로 밝히기에는 한계가 있지만, 대한민국 최고의 애널리스트로 최고의 길을 걷고 있다고 자부하는 필자가 이번에야말로 모든 명예와 양심을 걸고 진정 대폭등 종목이란 어떤 것인지 확실히 보여줄 때가 온 것이다.그 동안 수많은 급등주를 정확한 타이밍에 포착해 추천해왔지만, 단 한번도 이처럼 심장이 요동치는 전율을 느낀 적이 없었다. 현재 이 종목은 마치 스폰지처럼 막대한 자금을 모조리 흡수해 흠뻑 매수세에 젖어 들은 상태로 이제 깃털만한 재료 하나로도 주체 못할 폭등이 터질 것으로 보인다.

분명히 말하건대, 머뭇거리다간 유통물량이 어느 정도 남아줄지 의문인 상황으로 급등세가 펼쳐지면 중간에 편입할 일은 꿈도 꾸지 말아야 할 만큼 시세 터지기 전에 반드시 매수하라! 어느 정도 물량을 담느냐에 따라 당신의 부의 크기가 달라질 수 있다. 무조건 물량확보에 총력을 기울여 인생에 초대박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길 바란다![인기 종목 게시판]
신일산업/영화금속/우리조명지주/신성통상/두산인프라코어/동방/유니크/서희건설/위노바/손오공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