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식 다이어트'로 건강한 몸 만들기!

웰빙을 기본으로 하는 건강 다이어트는 식단만으로 해결되지 않는다. 운동을 겸하는 다이어트야 말로 체형 교정과 체중 감량, 기초 대사량을 늘려주는 건강한 다이어트의 기본이다.

건강 다이어트는 의지가 부족하면 실패하기 마련이다. 이 때문에 직장인 여성들은 다이어트와 몸매 관리를 위해 1대1 관리 전문가를 찾는다.다이어트 프로그램은 개인의 체질에 따라 맞춤식으로 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지속적인 관리와 동기부여가 다이어트에 대한 의지를 이어가는 계기가 되기 때문이다.

제민옥 데핏(Defee) 대표는 “1대1 개인별 다이어트 전문 컨설팅으로 맞춤 식단, 운동 및 라인업관리등 전반적인 몸매 관리에 스킨 케어까지 함께 하는 뷰티 다이어트로 다이어트를 쉽게 하고 싶어하는 2-30대 직장인 여성들이 많은 편”이라고 밝혔다.

1대1 맞춤 다이어트는 인바디 검사를 통해 BMI, 신체발달점수, 영양평가를 분석하여 개인의 체질을 판단한 후, 체질에 맞는 맞춤 식단, 운동 프로그램, 몸매관리 프로그램을 실시한다.제 대표는 “무리한 식이조절은 몸이 필요로 하는 필수 영양소를 섭취하지 못해 탈모, 피부노화, 체내 기초대사량 저하로 신진대사 기능 악화와 요요현상을 만든다”며 “인터넷에 떠도는 잘못된 다이어트 상식보다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식단 조절과 부위별 살 빼는 운동을 하는 편이 좋다”고 말했다.

특히 ATL FIT 기초대사 증진 핫운동 프로그램은 다이어트와 몸매관리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각광받는 파워요가, 핫요가댄스, 바디펌프, 리듬덤벨로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체지방 감소, 몸매 밸런스 교정, 근지구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즐거운 운동 프로그램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