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미스에서 연인들과 함께 기념일 챙기세요~
입력
수정
◈ 블랙스미스에서 연인들과 함께 기념일 챙기세요~
직장인 최보원(여·27)씨는 얼마 전 생일을 맞아 특별한 경험을 했다. 27살 생일을 맞은 최보원씨를 위해 친구들이 블랙스미스 압구정점에 미리 ‘특별한 예약’ 을 해놓은 것이다.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 에서 최보원씨는 친구들과 ‘블랙스미스’ 의 파스타와 피자, 샴페인 등을 즐기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최보원씨는 “블랙스미스에서 제공하는 이벤트를 통해 오늘만큼은 VIP 서비스를 받은 느낌이었다” 고 덧붙였다.
이처럼 블랙스미스가 생일, 기념일 등을 축하하기 위한 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는 것은 각 지역 주요 상권마다 블랙스미스 매장이 개장하는 가운데,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가 갖춰진 까닭이다.
특히, 이탈리안 음식이 느끼하다는 편견을 넘어 꽃피자로 불리는 ‘피자 프리마베라’ 부터 어르신도 드시기에 부담이 없는 누룽지 파스타, 아이들을 위한 스푼피자 등 다양한 음식이 구비돼있다는 점이 블랙스미스가 사랑받는 가장 큰 이유 인 것으로 나타났다.
생일, 결혼기념일부터 돌잔치에 이르기까지 특별한 날을 축하하기 위한 장소로 적합한 블랙스미스에 ‘예약’ 을 문의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
이들을 위한 서비스로 블랙스미스에서는 특별한 테이블을 제공한다. 은장식의 테이블보와 캔들 장식의 테이블에서 일행들과 행복한 한 때를 보내고 있는 장면을 담은 폴라로이드 사진을 제공하고 있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블랙스미스를 찾은 모든 고객이 특별한 공간에서 좋은 추억을 보내셨으면 하는 바람이다” 라며 “생일, 기념일 등 특별한 날의 추억을 블랙스미스에서 쌓아갈 수 있도록 점차 다양한 서비스 방안을 늘려갈 것이다” 라고 전했다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라톤대회 참가자 120명 병원으로 실려가…
ㆍ다리 6개 파키스탄 아기, 정부가 치료 지원
ㆍ`아기 헤라클레스 등장` 기저귀 차고 턱걸이
ㆍ태연 2년 전, 현재와 비교 ‘성형설 식나? 재점화?’
ㆍ서현 완벽 S라인 드러내 ″막내마저 소녀 졸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