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동탄푸르지오하임 60평형 잔여2세대 파격할인에 추가혜택까지 ‘동탄 푸르지오하임’

인기비결은 낮은 관리비 부담

동탄신도시 대표타운하우스 푸르지오하임이 분양사무실 폐관을 앞두고 60평형 잔여세대를 특별분양한다.마지막 물량인 만큼 잔여세대에 한 해 파격할인에 추가혜택까지 드리고 있어 실수요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동탄 푸르지오 하임은 총 99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별정원과 테라스가 갖추어진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대우건설이 타운하우스 시범단지로 심혈을 기울인 대표격 단지이다.

최근 수도권거주 주택구매 의식조사에서 단독주택 및 타운하우스의 비중이 50%에 이르는 것으로 조사됐다. 이는 아파트의 투자가치가 하락되고 삶의 질을 중시하는 생활패턴이 일반화됨에 따라 탈 아파트를 선언, 개별정원 및 야외 휴식공간을 누릴 수 있는 단독주택 등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음을 반증한다. 동탄 푸르지오하임은 단독형 타운하우스임에도 불구하고 관리비에 대한 부담을 줄여 특히 인기가 높다. 그 비결은 세대수가 많아 세대당 공동관리비의 부담을 줄이고 외벽의 두께가 38센티에 이르는 등 보온 및 단열에 공을 들인 대우건설의 기술력과도 직결된다 하겠다.아울러 서동탄~인덕원 복선전철 나루마을역(예정)이 근접하고 초·중·고교가 도보이용 가능한 우수한 입지가치는 물론 올해 말 완공예정인 하나로마트가 들어서면 생활의 편리함까지 갖추게 되어 그 가치는 더욱 빛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동탄신도시는 2기 신도시의 분양을 앞두고 다시 주목받고 있어 동탄 푸르지오하임의진화가 어디까지 계속될 수 있을지 함께 지켜보는 재미도 더욱 기대된다.

문의 : 031-726-9889

한경닷컴 부동산(www.hankyung.com/landplus) 금요 분양정보

위 분양정보는 2012년 6월 29일자 한국경제신문 A29면에 게재됐습니다.

게재문의 : (02)3277-99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