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BnC, gb ‘티바유모차’ 폴딩쇼
입력
수정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sbaby.co.kr)가 24일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 독특한 디자인과 간편하고 빠른 폴딩이 특징인 gb 티바유모차를 이용해 ‘티바유모차 1초 매직 폴딩쇼’ 를 선보였습니다.
gb는 우수한 품질관리로 북미, 유럽, 동북아, 러시아, 남미, 중동을 포함한 70여개국에서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 이번 박람회에 선보이는 티바유모차는 유모차와 바이크를 믹스한 듯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레드 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습니다. 특히 유모차를 접고 펴는 시간이 다른 휴대용 유모차에 비해 월등히 짧고 간편해 힘이 약한 여성들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1초 매직 폴딩쇼’는 휴대용 유모차인 티바유모차를 접었다, 펼치는데에 걸리는 시간이 1초 남짓이라는 굉장히 짧은 시간에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고객 대상 이벤트로 마법사 복장의 엄마모델과 아기모델들이 등장해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YKBnC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gb티바유모차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과 빠른 폴딩으로 편의성을 고려한 신개념 유모차다”며, “세련된 디자인을 추구하면서 실용적인 부분까지 고려하는 엄마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활동성과 스타일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 줄 것이다”고 설명했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물기둥이 동시에 5개나…생생영상
ㆍ쓰레기통 타고 달리기…獨 쓰레기통월드컵 생생영상
ㆍ`우려가 현실로…` 빈민촌 대형 에스컬레이터 생생영상
ㆍ‘짝’ 여자3호 직업 논란, 성인 방송서 연기까지?
ㆍ강예빈, 섹시 글래머스타의 상큼한 미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