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을 변화시키는 리딩브랜드

노원 프레미어스 엠코 4월 모델하우스 개관





부동산 114리서치 미래에셋에서 발표한 ‘2012 아파트 선호요인’에 따르면 교통편리가 42%로 압도적 고려요인으로 조사됐다.그 외는 입주년도 14.3%, 규모 13.7%, 입지 12,7% 등이 그 뒤를 따랐다.



부동산114 관계자는 “교통여건, 교육 환경 및 투자가치에 대한 선호도가 상승한 것은 집을 여전히 재테크 수단으로 보는 경향 때문으로 풀이된다”며, “아파트를 고를 때에는 아파트 분양 선호 요인을 고려하여 주변의 아파트들을 비교해보고 신중히 선택할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이러한 선호요인을 충족하는 아파트가 분양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6, 7호선 태릉입구역 초역세권에서 KB부동산신탁이 시행하고 현대엠코가 시공하는 ‘노원 프레미어스 엠코’는 4월 분양예정으로 교통여건과 투자가치, 교육환경, 생활편의시설 등의 분양 선호 요인을 모두 갖춰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노원 프레미어스 엠코’는 6, 7호선 환승역인 태릉입구역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 초역세권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7호선을 통해 강남권 진입이 20분대로 가능하여 강남을 출퇴근 하는 수요자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기회이다.



35m의 넓은 대로변에 위치한 ‘노원 프레미어스 엠코’는 지하철 외에도 내부순환도로, 동부간선도로, 북부간선도로 등과 인접해 서울 및 수도권을 빠르게 연결하는 사통팔달의 트리플 도로교통망을 자랑한다.



‘노원 프레미어스 엠코’는 트리플 도로교통망과 함께 교육환경도 좋다. 공릉초등학교 바로 앞에 위치하고 한천중, 공릉중학교 및 태릉고등학교가 인접하여 자녀들의 안전한 등하교가 가능하며, 학원밀집지역인 중계동과도 가까워 노원구의 편리하고 우수한 학군을 공유하려는 학부모 실수요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또 ‘노원 프레미어스 엠코‘는 쾌적한 환경도 자랑한다. 중랑천, 태릉천, 공릉가로공원과 인접하고, 북한산, 불암산, 수락산 등도 가까워 도심속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이마트, 홈플러스, 세이브존, 2001아울렛 등의 쇼핑시설과 을지병원 등의 의료시설도 갖추고 있어 생활 편의시설 접근성이 우수한 입지이다.



위와 같은 투자 및 실선호요인과 더불어 소비자가 가장 관심을 갖는 부분은 제품인데, ‘노원 프레미어스 엠코’는 주상복합에서는 만나보기 힘든 전용면적 84㎡의 실수요 선호평형으로 구성되어 주택이 부족한 태릉지역에 더없이 좋은 소식으로 다가오고 있다.



외부는 36층 초고층으로 고급스러운 외관과 함께 오픈스페이스 및 커뮤니티 광장을 조성하여 지역과 소통하는 공간을 만들고 다양한 식재로 녹음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하늘공원, 외부경관을 조망할 수 있는 테라스를 조성할 예정이다.



내부로는 광폭선반신발장, 대형주방 펜트리, 거실 장식장, 주방 플랩장 제공 등 주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수납특화를 통해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공간으로 설계되었고, 욕실 내 키즈미러 설치, 라운드코너, 키즈락을 적용하여 아이들의 편의성 및 안전까지 고려하였다. 또한 외부에서 가정 내 기기를 제어할 수 있는 홈네트워크, 원격제어 시스템 등을 통해 스마트한 생활이 가능하고 차량번호를 인식하여 입주민 및 방문객의 빠른 입차가 가능한 정차 없는 주차장을 구현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화재경보 및 외부인 침입감시, 방문자확인, 입/출차 차량의 이미지와 시간 등을 데이터베이스화 하여 차량을 관리해주는 주차보안 등 보안까지 극대화 할 예정이어서 입주민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무엇보다도 중대형에서만 누릴 수 있었던 주상복합의 고급스러운 제품력과 편리한 생활을 중소형에서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노원 프레미어스 엠코의 가장 큰 매력이다.



KB부동산신탁의 시행으로 사업 안전성이 보장되고 현대차그룹의 건설회사 현대엠코의 시공으로 믿을 수 있는 노원 프레미어스 엠코는 태릉지역에서 처음 만나는 고급스러운 시설과 공간으로 태릉입구역 일대의 명소로 떠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노원 프레미어스 엠코’는 전용면적 84㎡ 단일면적 234세대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델하우스는 4월 19일 오픈 예정으로 사업지인 태릉입구역 5번 출구 바로 앞에 조성될 예정이다.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북한 미사일 발사 징후 포착.. 언제 쏘나
ㆍ은지원 이진 러브콜, "아픔 있을 것 같은 사람과 함께.."
ㆍ북한 미사일 발사 `임박`
ㆍ98%가 틀리는 문제‥"쉽지 않아"
ㆍ기준금리 6개월째 동결‥연 2.75%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