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특보] 대한민국 최초 복층형 미니 아파트 4월 19일 오픈

신뢰감 높은 대한주택보증의 분양보증으로 이루어진 ㈜에스원디앤씨는 용인시 중심지역에 랜드마크로 기대되는 ‘스마트빌 더블W’을 선보여 선풍적인 인기를 더하고 있다. 스마트빌 더블W의 입지는 많은 유동인구와 인근의 대학가 밀집지역으로 풍부한 배후수요가 보장되어 안정적인 임대사업이 가능하다.

교통환경 또한 편리하다. 도보 3분거리의 강남직통 송담대·운동장역(4월26일 개통확정)의 역세권과 서울 직통 용인버스터미널이 위치하고 있어 편리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전세대 소형평형대로 이루어진 스마트빌 더블W은 풀·옵션 스타일과 함께 최초로 제공되는 복층형 가구(침대)가 도입되면서 2인 1실 거주가 가능하게 설계되어 있다. 또한 복층형가구로 인해 수익률 두배의 효과, 관리비 절감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향수 시세차익까지 누릴 수 있어 투자자들의 입소문으로 모델하우스는 활기를 띄고 있는 중이다.

저렴한 분양가 8,800만원대로 오는 4월 19일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청약과 함께 계약을 진행할 예정에 있어 스마트빌 더블W의 분양으로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수지 이마트 바로 앞에 위치하며 현재 많은 문의로 분주하다.

분양문의 1877-5111

홈페이지 www.yongins1smartvill.com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은지 악플 “스폰 누구길래..” 닌텐도코리아 트윗 논란
ㆍ가인 어묵 19금 장면 “너무 야해”.. ‘젠틀맨 5천만뷰’ 1등 공신?
ㆍ‘친구 핸드폰 비밀번호’, 웃기면서 서글픈 우리네 이야기
ㆍ`열애` 혜리, 미모 물 올랐다 했더니... 토니안 사랑 효과?
ㆍ금값 33년 만에 최대 폭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