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하게 위대하게’ 300만 돌파… 김수현 팬미팅 현장 공개

▲ ‘은밀하게 위대하게’ 300만 돌파

배우 김수현의 첫 주연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최단 기간 300만명을 돌파한 가운데 김수현이 팬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지난 6일 오후 강남의 한 멀티플렉스 극장에서 진행된 이번 팬미팅은 오는 30일 일본에서 열리는 공식 팬클럽 창단 팬미팅에 앞서 국내 팬들과의 오붓한 시간을 마련하고 싶다는 김수현의 요청으로 진행됐다.

김수현 공식 홈페이지 ‘soo-hyun.com’에서 팬미팅 티켓 오픈 공지를 한지 20분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관심이 높았던 이번 팬미팅에서 김수현은 근황과 함께 영화 개봉소감 등을 밝히며 시종일관 유쾌한 시간을 이끌어갔다.





팬미팅에 앞서 진행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시사 이후 김수현의 활약상을 모은 스페셜 영상이 공개됐고, 이어 스크린 앞으로 등장한 김수현은 팬들과의 오붓한 첫 만남에 대한 흥분을 감추지 못한 채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팬미팅 중간에는 추첨을 통해 아홉 명의 팬들과 즉석사진을 촬영하고 직접 준비한 선물을 전달해 훈훈함을 더했다. 또한 가위바위보 게임에서 최종 승리한 한 명의 팬에게는 촬영 당시 입었던 의상을 선물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이날 팬미팅의 하이라이트는 김수현의 편지 낭독과 기념 사진 촬영. 김수현이 자필로 작성해 온 편지를 주머니에서 꺼내 읽자 솔직하고 따뜻한 마음을 느낀 일부 팬들은 감동의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김수현은 “배우로 이 자리에 서게 된 것은 아주 행복한 일”이라며 “과분한 사랑을 주시는 여러분과 함께 하는 이 시간도 정말 행복하다”고 말하고, “좋은 연기를 하는 배우가 되겠다”는 다짐을 전해 더욱 큰 박수를 받았다.





한편, 지난 5일 개봉한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9일 오전 9시 기준 전국 300만 관객(배급사 기준)을 돌파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한국경제TV 와우스타 연예뉴스팀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이돌 비주얼 1위 2PM 닉쿤, 윤아-수지 중 여자 1위는?
ㆍ신수지 일상… 체조선수의 감출 수 없는 섹시 몸매
ㆍ박슬기 키 굴욕, 김새론 폭풍성장에 즉석 비교 `늘씬 기럭지`
ㆍ구하라 김영광 키스신.. 씨네드라마 ‘시크릿 러브’ 궁금하네
ㆍ[단독1] 농협은행,소비자는 뒷전...제 식구만 감싸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