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마지막 기회! 최고의 입지 최고의 브랜드!

특별한 입주조건 한강신도시 ‘대림 e편한세상’
전세물량의 절대적 부족과 치솟는 전세금에 세입자들은 집값이 보증금과 대출금 합계금액을 밑도는 이른바 깡통전세도 불사해야만 한다. 이런 전세입자들에게 금번 4.1 부동산 대책은 불안한 전세탈출의 최고의 기회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그 중에도 현재 살고 있는 전세금만으로 중대형 새아파트를 구입하고 즉시 입주까지 가능한 ‘한강신도시 e편한세상’ 분양현장은 소비자들의 문의로 연일 바쁘다.

중대형임에도 양도세, 취득세 면제혜택까지 동시에 수혜받는 ‘한강신도시 e편한세상’은 김포한강로 맨 앞자리에 위치하며 지하2층, 지상12 ~ 29층 14개동에 전용면적 101 ~ 156㎡(156㎡ 마감) 955세대 중대형 단지로 구성되어있다.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시설 구성과 대형차량, SUV차량을 위한 확장형 주차공간확보 등 중대형 단지만의 차별화된 주민편의시설을 갖추고 단지의 50% 이상을 자연친화적으로 조성하고 단지 앞 60만 여 ㎡의 조류생태공원, 한강변과 연계한 식물원 등 한강신도시 최초의 힐링아파트 개념을 도입했다.

중심상업지구와 각 학교가 단지와 인접해 입주민들의 생활편의를 도모할 수 있고 김포한강로를 통해 여의도 20분대, 강남 40분대로 연결되고 광역급행 M버스로 홍대 앞 및 서울역 30분대 진입할 수 있으며, 김포도시철도 104역사가 단지 앞으로 예정되어 서울, 인천 및 인근도시로의 연결도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지금 분양현장을 방문하면 잔여세대에 한해 동·호수를 직접 확인하고 자세한 상담을 통해 계약할 수 있다.분양문의 : 1577-6643



(1㎡ = 0.3025평 )
한경닷컴 부동산 (http://lan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