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여행가방도 다이어트가 필요하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이것저것 챙길 짐 때문에 벌써부터 마음까지 무거워진다. 특히 야외에서 즐기는 캠핑을 계획한 가족이라면 하나 둘 챙긴 용품들로 가득한 무거운 가방이 걱정이다. 이럴 땐, 휴가가 간편하고 실용성이 높아 효율적인 트래블 아이템을 챙기는 것이 현명하다.

캠핑을 계획할 때 가장 부담스러운 짐은 무겁고 위험한 각종 조리도구들이다. 콜맨 `마이 쿠킹 스탠드`는 실리콘 재질로 가볍고 안전하며 스파츌러, 젓가락, 스푼, 포크로 이루어졌다.

스푼과 포크는 손잡이 부분의 홈을 연결하여 집게로 사용 할 수 있고, 케이스는 도마로도 활용 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케이스 부분에는 자석이 부착되어 요리 시 조리도구를 바닥에 내려놓지 않고 세워놓을 수 있어 위생적이다.

휴가지에서 시원하게 물놀이를 한 후 따뜻한 커피 한 잔이 그리워 질 때가 있다. 다비도프 카페 `리치아로마 인스턴트 스틱`은 언제 어디서나 진하고 부드러운 프리미엄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휴가철 커피 마니아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남미와 동아프리카의 원두를 사용하여 풍부하고 강렬한 맛을 자랑하며, 100% 아라비카 원두로 만들어 진 다비도프 카페는 해발 고도 900~1800미터의 고산 지대에서만 자라는 원두만을 사용한다. 고산 지대의 규칙적인 강우량, 안정적인 기온, 미네랄이 풍부한 토양 등의 조합은 다비도프 카페만의 특별한 특징과 풍부한 맛을 가질 수 있게 해주고, 다비도프 카페 소믈리에는 특별한 맛의 조화를 이루는 블렌딩을 위해 최상의 조건에서 자란 커피빈만을 골라 최고급 커피를 만든다.

신나게 물놀이를 즐긴 후 여행지에서도 스타일링을 중요시하는 분들이라면 매 번 무거운 헤어 스타일링 제품으로 고생했던 경험이 한 번은 있을 것이다. 유닉스전자 `무선 미니 스타일러`는 한 뼘 사이즈의 제품으로 무선 제품이기 때문에 파우치에 넣어 휴대가 가능하고 캠핑장에서도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다.

또, 단계별로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헤어 연출 시 발열판이 작업방향을 따라 움직여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스타일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LED표시로 배터리 충천, 방전 상태 및 온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충전 후 30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최윤정기자 yjcho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애라 생활고 고백, "대학생 시절 친구들과 놀러다니지 못해"
ㆍ`여대생 청부 살해사건` 영남제분, 압수수색 소식에 주가 하락
ㆍ윤상현 밥차, 갈비탕 100인분에 스태프들 "값진 선물"
ㆍ이시영 "프라모델 파손 우려 `우결` 집에서 촬영"
ㆍ저축은행 10개사 무더기 징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