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 함께하는 여름방학 즐기기, 킨텍스 야구체험전

계속되는 장마와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바야흐로 아이들의 방학시즌이 시작됐다.



직장에서의 휴가와 아이들 여름방학을 맞아 일등 아빠, 엄마로서의 온 가족이 특별하게 즐길 곳을 찾는다면 8월2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야구체험전’을 눈여겨보자.



요즘 아이들에게 방학은 공부 외에 다양한 체험과 경험을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시간이기도 하다. 이에 최근 많은 학부모들이 찾는 것이 바로 체험행사다. 아이들과 함께 공감하고 보고 듣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아이들에게 몸으로 느끼는 체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킨텍스와 이가전람이 주최하고 (재)양준혁 야구재단 후원하는 6천여㎡의 규모의 이번 행사는 야구에 관련된 22가지 코스를 통해 각종 야구체험 학습이 가능한 50여 가지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내야펑고부터 시작해서 송구체험, 외야펑고체험, 홈런볼캐치체험, 스크린 타격/투구기, 4D체험, 스피드 캐치볼, 물제비놀이, 트레이닝센터, 에어볼배팅, 야구동산, 에어바운스, 스포츠센터, 야광제험존, 타격/투구 명예의전당까지 ‘라이브 야구체험전’에는 어린이와 아빠를 위한 코스가 다양하게 준비 되어있다.





내야수의 수비를 체험할 수 있는 내야펑고, 정확도를 필요로 하는 송구체험, 외야수의 수비를 간접 경험 할 수 있는 외야펑고체험, 홈런볼캐치체험, 스크린에 투영된 AI를 상대로 벌이는 타격과 투구기. 온몸의 감각을 신나게 해줄 야구영화 ‘미스터Go’의 4D체험까지





게다가 빠른 민첩성을 요구하는 스피드 캐치볼, 어릴 때 강가에서 자주 하던 물제비 놀이는 물론 트레이닝 센터에서 체력을 다지고 변화구를 타격하는 기분을 맛볼 수 있는 에어볼배팅, 미취학 아동들이 좋아할만한 야구동산 등 나이대와 학년에 상관없이 어린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코스들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라이브 야구체험전’ 미션지에 명시된 코스를 7개 이상 완료할 경우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리고 있기 때문에, 아이들 체험학습과 더불어 행운의 선물까지 기대해 볼만하다.





또한 도루슬라이딩, 리얼배팅센터, 런런스텝, 에어볼배팅, 포수체험, 제구력 투수존, 타겟피칭 등 아이와 함께 오는 아빠들을 위한 코스도 마련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웃으며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킨텍스 행사 관계자는 “메이저리그의 류현진, 추신수 선수와 일본 프로야구 오릭스의 이대호 선수의 좋은 성적과 맞물려 국내 프로야구가 크게 사랑 받고 있는 가운데 야구에 대한 관심이 여느 때 보다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라면서 “최근 방학시즌을 맞아 가족단위 혹은 야구를 좋아하는 아빠들이 아이들을 데리고 많은 방문을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체험전은 8월 20일까지 킨텍스 제 2전시장 9,10홀에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킨텍스 라이브야구체험전 홈페이지 (http://livebaseba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31-995-8173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꽃보다할배` 최불암 등장, 박근형 과거발언 화제 `성대모사도?`
ㆍ김희선 조문, 하염없이 눈물‥송지나 작가 "내막 제가 압니다"
ㆍ원자현 비키니, 침대에 걸터 앉아 숨막히는 뒤태 과시
ㆍ故 김종학 빈소, `신의` 김희선과 이민호 두 주인공 등 배우들 조문
ㆍ2분기 성장률 전기비1.1%‥9분기만에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