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호, `장난 아니야` 19금 뮤직비디오 공개 `화제`

가수 수호의 `장난 아니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14일 정오 래퍼로 활동 중인 수호의 신곡 `장난 아니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발매 전부터 뮤직비디오 19금 판정으로 화제를 모은 수호의 `장난 아니야`는 수위 높은 노출을 감행한 늘씬한 8등신 미녀 모델들의 농염한 포즈와 `아이 워너 터치 유, 키스 유(I wanna touch you, Kiss you)` 등의 의미심장한 문구가 인상적이다.

특히 수호는 이번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해 미녀들과의 과감한 댄스 스킨십을 선보였다. 또한 신인배우 지원과의 농도 짙은 키스신은 촬영 당시 수위 조절 후 재촬영을 했다는 후문이다.



뮤직비디오 속 수호는 세련된 투블럭컷 헤어스타일과 함께 세미 캐주얼 수트와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음악에 맞춰 그루브를 느끼며 모델들과 함께 섹시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청순하면서도 가련해 보이는 신예 지원과는 티격태격 로맨스 연기를 펼친다.

19금 파격 뮤직비디오로 일찌감치 화제몰이에 나선 수호의 신곡 `장난 아니야`는 수호와 김태우가 `봄여름가을겨울` 이후 7년 만에 다시 뭉친 곡으로 빈티지한 사운드와 어쿠스틱 악기 위주로 편곡된 곡이다. 또한 수호 특유의 솔직함이 담긴 돌직구 가사와 멜로디컬한 랩 라인 그리고 여름에 어울리는 신나고 친근한 멜로디 라인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수호 `장난 아니야` 노래 좋다" "수호 `장난 아니야` 도대체 어떻길래 들어봐야지~" "수호 `장난 아니야`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난 아니야`는 수호의 단짝 친구인 가수 김태우가 피처링, 배우 이다해가 내레이션을 맡고 야구여신 공서영이 티저에 출연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연예계 의리남인 수호를 위해 절친인 김태우, 바비킴, 이동욱, 에일리, 린이 자발적으로 `수호`의 컴백 응원 릴레이 영상을 만들어 끈끈한 우정을 과시해 화제를 모았다.(사진=수호 뮤직비디오 캡처)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Star1뉴스]이민정 출국 패션, `난해하다고?` 뜯어봤더니...
ㆍ주다영 폭풍성장 "`대장금`의 그 어린애 어디 갔지?"
ㆍ서울대생과 손잡은 배우 이인혜! 끝내…
ㆍ안선영 예식장 취소 이유, "결혼식은 돈 낭비"‥이효리에 자극도
ㆍ세법수정안, 민주 `미봉책` vs 새누리 `증세 필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